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우개로 퀵윈도우(S뷰커버) 케이스 새것처럼 사용하기

Review./Mobile Accessary

by 멀티라이프 2014. 3. 27. 07:30

본문

 요즘 스마트폰에도 커버를 닫고 열때 자동으로 스마트폰이 켜지고 꺼지는 케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LG는 퀵윈도우 케이스, 삼성은 S뷰커버 케이스라는 이름을 각각 붙여서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전용 상품으로 함께 출시하고 있다. 그런데 이 케이스를 사용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손 때가 묻게 된다. 예전에는 케이스가 옆면과 뒷면만 감싸는 경우가 많아서 손 때가 크게 눈에 보이지 않았는데, 이제는 전면을 다 감싸다 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손 때가 표시가 나서 케이스를 또 하나 장만해야하나 하고 고민하는 경우가 생긴다. 그런데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손 때를 가볍게 지우고 새것처럼 사용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한다. 이 방법은 필자가 G2와 G프로2의 퀵윈도우 케이스에 실제로 사용 중인 방법으로 S뷰커버 케이스도 기본적인 재질이 흡사하기 때문에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손때를 지우기 위한 도구는 간단하다. 지우개와 브러시만 있으면 되는데 브러시는 못 쓰는 화장용 브러시나 카메라 청소용 브러시면 충분하다. 아래 사진처럼 손 때가 묻은 부분을 지우개로 쓱싹~ 쓱싹~ 지우고 브러시로 지우개 가루를 깨끗하게 털어내면 손 때가 언제 있었냐는듯 사라진다. 이 때 주의사항은 때가 한 번에 안 지워진다고 너무 힘을 줘서 지우면 안된다. 케이스의 재질 특성상 너무 세게 밀게 되면 케이스면이 일어나게 된다. 그래서 가볍게 여러 번 왕복해서 지워야 한다. 그리고 너무 자주 지우개를 사용해도 케이스가 상할 수 있으니 어느 정도 기간을 두고 가끔 청소를 시도하면 된다. 케이스 청소 과정은 아래 사진들을 차례대로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손 때가 묻어 고민인 퀵윈도우 커버케이스 또는 S뷰커버 케이스 사용자들은 당장 지우개와 브러시로 깨끗한 커버케이스를 만들어보자.

글이 괜찮았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손가락 추천 부탁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