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G4 기프트팩 선물, 핑크 천연가죽케이스 받았어요!

Review./Device - LG

by 멀티라이프 2015. 7. 8. 23:16

본문

 오늘 퇴근해서 집에오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LG G4 핑크가죽케이스가 도착해있었다. 이 케이스는 G4 기프트팩 선물로 1년간 액정을 무상교체 해주는 더블케어 또는 전용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필자는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색상인 핑크천연가죽케이스를 선택했다.  처음에는 스카이블루를 선택할까 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것 같아서 핑크를 골랐다. 아무튼 핑크색 천연가죽케이스는 어떤 모습인지 가볍게 소개한다. 

 

  

 

 위 사진은 G4 핑크가죽케이스의 전체적인 모습이고 아래 사진은 이미 사용중이던 투명젤리케이스를 씌운 모습이다. 아무래도 천연가죽이다보니 사용하다보면 사용흔적이 다소 많이 남게되는데, 필자는 천연가죽 케이스 본연의 모습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서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 중이다. 

 

 

 

 기프트팩을 통해 받은 핑크천연가죽케이스를 보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은은한 핑크색 자체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좌측하단에 있던 이동통신사 마크가 사라졌다는 것이다. 최초에 기본으로 받은 갈색케이스에는 위ㆍ아래 사진을 보면 이동통신사 마크가 찍혀 있지만, 추가로 받은 핑크케이스는 아무런 마크도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갈색 천연가죽케이스처럼 매끄러운 재질도 좋지만 핑크 가죽케이스처럼 악어가죽을 연상시키는 재질도 굉장히 매력적이다.

 

 

 

 위ㆍ아래 사진은 핑크 가죽케이스를 착용한 G4를 좀더 가까이서 사진에 담아봤다. 아무리봐도 이동통신사 마크가 없어진 것이 참 좋다.

 

 

 

 

 LG G4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의 천연가죽케이스와 세라믹 퀵커버케이스가 출시되어 있는데, G4에서는 세라믹 퀵커버케이스를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G3나 G프로2에서의 경험을 생각해보면 천연가죽케이스도 꽤나 만족스럽다. 아무튼 핑크 천연가죽케이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