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사가 블로거 모니터투어, 맛과 멋이 한상 가득한 사가현으로 GO!

2017.04.17 23:20 Travel Story./체험단,이벤트정보

 일본 규슈 사가현의 관광홈페이지에서 블로거 모니터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블로거 모니터 투어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해외여행이 가능한 블로거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가현은 위치상으로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많이 찾아가는 후쿠오카현 바로 옆에 있는데, 규슈에서 다른 지역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한국 관광객이 덜 찾아가는 곳이다. 그런데 이번에 블로거 모니터투어 신청을 위해 사가현에 대해 살펴보다 보니 정말 여행하기에 매력적인 곳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사가현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맛과 멋이 한상 가득한 곳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사가현의 매력에 대해 살펴보기 전에 블로거 모니터투어에 모집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먼저 모집기간은 2017년 4월 18일까지고, 여행기간은 2017년 5월 9일부터 12일까지다. 그리고 당첨자발표는 4월 21일인데, 모집종료 후 3일만에 바로 발표를해서 굉장히 좋다. 많은 이벤트가 모집 이후 보통 1주일 이후에나 발표를 하곤하는데, 빠른 발표덕분에 가슴조리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좋다.



 웰컴사가 블로거 모니터 투어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모니터투어 모집소식을 본인 블로그에 포스팅 하면 된다. 그리고 웰컴사가 홈페이지 이벤트게시글에 참여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 때 이벤트내용을 적은 글 주소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남기면 된다. 블로거 모니터투어단으로 선정되면 욍복항공비와 교통, 식사, 숙박 등 3박 4일간의 현지 체류비를 지원받게 된다. 그리고 당첨자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 사가현의 매력을 사진에 담아서 제출하고 실시간 SNS에 글을 올리면 된다. 또한 여행 후 한국에 돌아와서 여행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위에서 사가현을 맛과 멋이 가득한 곳이라고 소개했는데, 정말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다양한 곳이 바로 사가현이다. 사가현은 가라쓰마 해변, 요부쿠항 등의 고즈넉한 바다와 오초우즈노타키, 마쓰바라, 나나쓰가마 등 흥미로운 자연경관 등의 볼거리가 있고, 올레길 걷기, 아리타 도자기 체험, 사가현립 우주과학관, 우레시노 온천 등 즐길거리도 상당히 많다.



 그리고 쓰가니요리, 가이세키요리, 뱅어요리, 붕어요리, 소쿠리 두부, 갯벌소라, 다케자기게, 온천창두부, 게이란, 와규스테이크, 간자키소면, 오기양갱 등 먹거리가 정말 다양해서, 1주일을 여행해도 다 먹지 못할정도다.




 사가현은 위에서 간력하게 언급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이외에도 세계적인 벌룬축제, 도자기축제, 가시마가타림픽 등 마쓰리(축제)가 굉장히 다양하게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인천, 대구, 부산에서 사가까지 갈 수 있는데, 거리가 굉장히 가까워서 비행기로 1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최근에 후쿠오카를 다녀오면서 대구공항에서 35분만에 가는 것을 경험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을 그동안 왜 여행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끝으로 이렇게 매력적인 사가현 블로거 모니터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라며 이글을 마친다.

신고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 Previous : 1 : ··· : 567 : 568 : 569 : 570 : 571 : 572 : 573 : 574 : 575 : ··· : 291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