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이 해외여행을 보내준다! 이거 실화냐? 레알진짜?

2017.06.02 20:39 Travel Story./체험단,이벤트정보

 BBQ치킨이 치킨을 먹고 치킨박스에 가고싶은 여행지를 적어서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른 특별한 조건은 없고 진짜 박스에 가고싶은 여행지만 적어서 공유하면 된다.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그 어떤 이벤트보다 간단하다. 그리고 10명을 추첨을 해서 해외여행을 보내주는데, 어마어마하게 파격적이다. 그래서 필자도 한번 응모해본다.



 필자가 살고 있는 아파트 바로 길 건너편에 BBQ가 있어서 종종 배달을 이용해서 먹곤하는데, 이번에는 BBQ치킨의 신상인 꼬꼬넛치킨을 주문했다. 꼬꼬넛 치킨은 순살치킨에 말린 코코넛을 함께 튀겨서 바삭함과 코코넛 특유의 달콤함을 증가시킨 매력적인 녀석이다. 더욱이 열대의 풍미를 살리는 꼬꼬소스와 파인애플을 함께 먹으면 닭 한마리가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폭풍흡입하게 된다.




 BBQ치킨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하니 모든 것이 긍정적으로 보인다. 함께 배달된 냅킨을 보니 표백지가 아닌 친환경 천연펄프를 사용한다는데, 작은 부분이지만 BBQ치킨 아주 칭찬해! 


▲ BBQ치킨 꼬꼬넛 치킨의 꼬꼬소스와 파인애플


▲ BBQ치킨 코코넛 치킨 먹기직전 풀세트



 꼬꼬넛 치킨의 가장 큰 매력은 코코넛의 특별한 달달함을 느낄수 있다는 것이다. 위 사진을 보면 작은 가루형태가 많이 붙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코코넛인데 적당한 바삭함이 닭을 먹을때 느끼는 식감과 함께 굉장히 조화를 이룬다.


▲ 꼬꼬마요(좌)와 꼬꼬커리(우)에 찍어먹는 꼬꼬넛 치킨



 BBQ치킨의 해외여행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필자가 그동안 가고싶었던 여행지를 박스에 적었다.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에가서 힐링을 하고 싶었기에, 태국 끄라비와 말레이시아 르당을 가고싶은 여행지로 적었다. 끄라비와 르당은 각각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다른 여행지보다 상대적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 다녀온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끄라비와 르당은 모두 오고가는 방법이 조금 복잡한 곳이다. 하지만 끄라비를 거쳐서 르당까지 다녀오면 방콕과 쿠알라룸푸르를 기점으로해서 조금 더 편안하게 아름다운 두 곳을 모두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BBQ치킨 박스 뒤에 간단하게 여행일정을 끄적여보기도 했다. 지난 봄에 라이언형제와 함께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는데, 이번에 BBQ치킨 해외여행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크라비와 르당에 라이언형제를 데려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BBQ치킨 해외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정리하면 치킨을 먹고 박스에 가고싶은 여행지를 적어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페 등 아무곳이나 올리고 그 주소를 BBQ 공식블로그 이벤트글에 댓글을 달면 된다. 혹시나 페이스북을 주로 한다면 BBQ페이스북 이벤트글에 인증사진과 함께 댓글을 달아도된다.


BBQ 공식 블로그 해외여행 이벤트 게시글

BBQ 공식 페이스북 해외여행 이벤트 게시글

신고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 Previous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19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