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예방을 위해 미리 사용해본 미녹시딜, 최저가 구매기

2017.09.20 00:47 Review./기타, 생활용품

 남자라면 누구든 한번쯤 대머리, 탈모에 대한 공포를 느껴봤을 것이라 생각된다. 탈모의 원인은 유전, 스트레스 등 다양하지만 아무래도 유전적인 면이 더 큰 것 같다는 생각이다. 필자 역시 가족력으로 탈모가 다들 있어서 크나큰 걱정이다. 아직까지는 숱이 조금은 있지만 사촌 동생의 경우에는 이미 탈모가 상당히 진행되고 있어서 걱정이 앞서고 있다. 일단 머리카락을 자라는데 도움을 준다는, 숱한 말로 득모에 도움이 된다는 미녹시딜을 사용해보았다. 말로만 들었지 실제 내가 미녹시딜을 써보게 될 줄은 몰랐다. 하지만 탈모예방을 위해서, 탈모인들에게 그나마 희망이 된다는 미녹시딜을 만나보니 사용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 



 미녹시딜 한 통에는 총 6병이 들어있다. 이 한 통이 총 6개월분인데 큐텐에서는 1+1 행사로 총 두 박스, 1년치 미녹시딜을 팔고 있었다. 미녹시딜 최저가를 검색해보면 가격대가 어느 정도 알 수 있을텐데 정말 큐텐이 최저가였다. 머리카락과 관련한 제품은 장기적으로 사용해야하기에 1년치 사용이 맞을 것 같았다. 그리고 놀랐던 점은 주문하고 난 다음날 바로 출고된 것을 알 수 있었는데 국내배송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나도 빠르게 도착하니 세상이 참 좋아졌다 느껴졌다.

 


 미국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미녹시딜 정품이라 하니 믿고 구입했다.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최고의 미녹시딜로 유명한 커클랜드 미녹시딜. FDA 승인제품으로 성분명은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유의사항도 적혀있었는데, 상자 아래에 Made in Canada 문구도 보였다.



 상자를 오픈하니 이렇게 총 6병의 미녹시딜을 만날 수 있었다. 그리고 스포이드 하나와 설명서가 다시 들어있었다. 오직 이 제품은 남성만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점을 주의해야만 했다. 여성용은 따로 있으니 이건 오직 남성들용이라는 것을 강조해둔다.



 한 병에 60ml로 이 한 병으로 한달을 사용하게 된다. 두 박스면 총 12병, 1년치가 되는 셈이다.



 병에도 적혀있는 주의사항도 다시금 읽어보게 된다. 탈모 가족력이 있으니 어쨌든 나도 아버지와 비슷하게 정수리 탈모가 오지 않을까 싶은데... 미녹시딜을 보면서도 걱정이 앞서긴 하다.



 뚜껑은 꽤 단단했고, 뚜껑을 잘 닫아놓으면 눕혀놓아도 새지 않을 정도로 단단했다. 뚜껑을 열어보니 투명한 액체가 담겨있었다.



 그리고 스포이드로 미녹시딜을 1ml 눈금만큼 탈모가 있는 부분에 발라주면 된다. 



 주의해야할 점은 미녹시딜은 정수리 전용이라는 점이다. 물론 인터넷 후기를 살펴보니 m자 탈모, 턱수염 등등에 발라도 효과를 보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었는데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위가 정수리라고 한다. 





 사용방법은 탈모 부위의 두피 부분이 노출되도록 머리를 정돈하고, 탈모가 진행되는 부위, 두피 부분에 미녹시딜 1ml를 발라주면 된다.  손으로 슥슥 문질러 주면 아주 간단하게 끝난다. 하루 두 번, 아침과 저녁으로 사용하면 되는데 사용후에는 비누로 손을 씻어줘야 한다. 한 번 사용할 때 1ml만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사용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원래 가격은 74,000원인데 할인해서 53,000원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할인이 적용되어 가격은 더 떨어졌다. 미녹시딜 1+1, 1년치 가격이 큐텐 라이브앱 쿠폰을 통해 할인을 받으니 48,000원이 되었다. 또한 배송비까지 무료라 걱정도 덜었다. 미녹시딜을 구입한다면 꼭 할인쿠폰 적용을 받길 권한다. 작은 돈이지만 막상 할인을 적용하면 앞자리가 달라지니 크게 느껴진다.



 라이브 큐텐 할인쿠폰까지 적용해 48,000원에 1년치 미녹시딜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웠다. 무엇보다도 배송이 4일 정도 걸렸는데 해외배송이지만 국내 배송과 별다를 게 없었다는 것에 놀랐다. 큐텐에서 구입하면서 배송이 늦었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다. 나이가 들어가는 것은 누구도 막지 못할 것이지만 탈모는 누구든 막고 싶은 것이 사실이다. 막지 못할 것이라면 누구보다 천천히, 늦게 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탈모예방약 미녹시딜을 큐텐에서 구입하고 사용해보았다. 정수리 부분이 휑해진 나를 상상하는 게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다. 사실 정수리 탈모도 무섭지만 M자 탈모도 무섭다. 물론 그런 모습이 오지 않으면 더 좋겠지만, 유전의 힘은 무시하지 못하기에 오늘도 아침, 저녁으로 미녹시딜을 발라본다. 무엇보다도 꾸준히 발라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필자는 꾸준히 발라볼 예정이다. 


 미녹시딜 12개월치 구매대행 최저가 구매좌표 바로가기 ★


신고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1. 하늘랑 2017.09.26 09:18  Modify/Delete  Reply  Address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Previous : 1 : ··· : 211 : 212 : 213 : 214 : 215 : 216 : 217 : 218 : 219 : ··· : 291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