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2만원대 스마트백팩 타이거누 디스커버리

2017.10.01 14:00 Review./기타, 생활용품

 요즘 상품 이름 앞에 스마트라는 수식어를 많이 붙인다. 뭔가 IT와 관련된 기능이 하나라도 들어가면 스마트라는 수식어가 붙는데, 백팩의 경우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고 외부 USB충전포트를 갖추고 있으면 스마트 백팩이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다. 필자가 오늘 소개하는 타이거누 디스커버리 역시 이런 의미에서 스마트백팩이라 불린다.


▲ 타이거누 디스커버리 (T-B3242 모델) 외형


 일단 외형적으로 특별한 포인트는 없지만 깔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는것 치고는 심플하다는 느낌이 든다. 타이거누에서 나오는 백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디스커버리 제품(T-B3242)모델을 소개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아래 제품의 디테일컷을 보면서 기능적인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자.



 이 백팩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여행용으로 출시되었다. 하지만 평소에 캠퍼스나 회사 출퇴근시에 사용해도 무방한 녀석이다.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고, 무게도 굉장히 가볍다. 가방 자체무게는 약 1kg 밖에 되지 않고. 용량을 따져보면 약 19L 정도가 된다.


▲ 에어매쉬 소재의 패드 (쿠션감 & 환기능력 UP)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역시나 외부애 USB충전단자가 있다는 것은 강력한 매력포인트다. 최근에 출시된 많은 백팩들이 외부 USB충전단자가 있다는 사실을 어필하고 있는데, 이런류의 가방 중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타이거누 디스커버리다. 그리고 노트북 전용수납공간이 있는데 맥북기준으로 14인치 제품까지 넣어 다닐 수 있고, 가방의 메인공간이 아니라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별도의 공간에 너는다. 그래서 15인치 이상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은 이 녀석을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다.





▲ 탈착식 열쇠고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안전성을 높힘



 외형적으로 심플하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어서, 체계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그리고 각각의 수납공간을 가득 채우다보면 생각보다 더 많은 물건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에어매쉬 안쪽의 히든포켓, 중요하지만 자주꺼내야 하는 소지품 보관


▲ 사이드포켓, 텀블러, 우산 등을 보관


▲ 기본적인 생황방수 가능



 필자가 이 녀석을 소개하는 것은 평소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확실히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좌표가 있기 때문이다. 직구 구매대행 사이트 큐텐에서 한 판매자가 추석특가로 타이거누 스마트 백팩을 배송료까지 포함해서 22,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보통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4만원대임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놀라운 수준이다. 직접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면 2만원대로는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큐텐에서 최저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큐텐의 모바일앱인 Live10에서 전용 쿠폰을 받아서 위 사진에서처럼 적용하면 된다. 그리고 사진속에 나오는 상품할인은 추석특가로 10월 8일까지 자동적용된다.


▲ 타이거누 스마트백팩 추석특가


 타이거누 백팩은 실용적인 가방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법 인기가 좋은 브랜드다. 괜찮은 백팩 하나 찾고 있었다면 10월 8일 이전에 타이거누 스마트백팩을 2만원대에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혹시나 구매좌표가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이거누 스마트백팩 인터넷 최저가 구매좌표 바로가기

신고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 Previous : 1 :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 2749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