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LG V30을 사용중인 아내가 케이스 하나를 새로 구매했다. 카카오 미러케이스로 이름 붙여진 제품이었는데, 카카오프렌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튜브가 귀엽에 앉아있는 그림이 특징적이다.




     카카오 미러케이스는 미러 부분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젤리로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보호하기에 적당한 케이스다. 처음 케이스의 포장을 뜯으면 그 모습이 위ㆍ아래 사진과 같다.






     케이스를 스마트폰에 장착하기 전에 해야할 일이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후면 미러쪽에 보호비닐을 제거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케이스 안쪽에 붙어있는 라이센스 스티커를 제거하는 것이다.




     카카오 미러케이스를 V30에 장착한 모습은 위ㆍ아래 사진과 같다.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귀여워서 좋을 것이고, 더욱이 급할때 거울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다. 그리고 캐릭터 그림이 케이스 위로 들어나는 것이 아니라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손상될 일이 없다. 참고로 필자의 아내는 이 케이스를 15,110원에 구매했다.



    ▲ 측면까지 보호하는 디테일이 살아있음




    ▲ 넘나 귀여운 라이언과 튜브



     요즘 워낙 다양한 케이스가 시장에 나와있는데, 사실 기능적인 이유보다는 개인의 기호에 의해서 선택된다. 필자와 아내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을 워낙 좋아해서 귀요미들이 들어간 케이스만 구매하는데, 혹시나 카카오 미러케이스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 ㅇㅇ
      2017.12.05 15:55 신고

      안녕하세요 포스트 잘 봤습니다. 근데 보호필름 어떻게 떼셨어요? 저는 진짜 죽어도 안떼지네요 ㅠㅠ

      • 멀티라이프
        2017.12.05 16:00 신고

        어라~ 전 그냥 어렵지 않게 떼어냈어요.
        손톱이 조금 필요한데.. 너무 잘 붙어 있어서 감쪽같긴해요.. 아니면 끝부분을 칼로 살짝...

    • 핑크미나
      2018.01.20 21:04 신고

      저도 V30 모던 블루인데 저도 미러케이스 살려고하다가 기스많이 난다고해서 안샀는데 카카오 미러 케이스는 기스 많이나나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