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페이스파워 진동면도기, 섬세하고 부드럽다.

2017.12.01 12:18 Review./기타, 생활용품

 얼마전 도루코의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운좋게 당첨되어서 '도루코 페이스 파워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요즘은 과거에 비해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는 인구가 많이 늘었지만, 필자처럼 거의 매일 면도를 해야하고 수염이 거친 경우에는 일반 면도기를 사용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이번에 도루코로부터 받은 파워세트는 진동면도기, 쉐이빙젤, 여분의 면도날 등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이다. 면도기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대형마트에서 세트로 판매하는 다양한 면도기 상품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 사실 필자는 이번에 이 제품을 받기 전까지 다른 회사의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고, 도루코는 뭔가 2% 부족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우연하게 사용을 시작한 페이스 진동면도기는 충분히 만족감을 줬고, 도루코 제품도 충분히 괜찮은 면도기라고 생각을 바꾸게 되었다.


▲ 박스뚜겅을 연 도루코 페이스 파워세트



 도루코 페이스 파워세트의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은데, 포함되어 있는 쉐이빙젤은 피부 보습력을 강화한 것으로 보습으로 유명한 아보카도를 성분으로 사용했다.




 쉐이빙젤 1통과 함께 1회용 쉐이빙젤 10개가 들어 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여행용으로 참 쓰기 좋은 녀석이다. 보통 저렴한 숙박업소를 찾아다니다보니 쉐이빙젤을 갖추고 있는 곳을 별로 만나지 못하는데, 앞으로는 이 1회용 제품을 종종 사용할 것 같다.



 도루코 진동면도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AA건전지를 넣어서 진동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일반적인 면도기형태와 같은데, 손잡이 부분이 조금 더 굵다고 생각하면 된다. 참고로 AAA 건전지를 넣고 빼기 위해서는 아랫부분 뚜껑을 열어야 하는데, 나사형태로 돌려서 빼고 끼우면 된다.



▲ 진동버튼을 누르면 파란불이 들어온다.


▲ 7중 면도날을 장착한 페이스 진동면도기



 당연한 이야기지만 면도기와 쉐이빙젤은 사용해봐야 알수있다. 먼저 쉐이빙젤을 발라보니 굉장히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고 자극적인 요소는 전혀 없었다.




 도루코 페이스 진동면도기가 7중날이어서 그런지 굴곡진 부분에서도 부드럽게 면도하기 좋았고, 잔털까지 섬세하게 면도가 가능했다. 그리고 건전지가 들어가면서 손잡이가 조금 굵어져서 그런지 그립감이 상당히 좋았다. 또한 위에서 아래로든 아래에서 위로든 모든 방향에서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진동기능을 사용할 때 더욱 섬세하게 면도가 되는 느낌을 받았다. 



 면도기는 면도를 하면서 날에 붙게 되는 수염을 바로바로 제거할 수 있어야 좋은데, 이 제품은 진동면도기로 건전지가 들어가긴 하지만 완전방수가 되기 때문에 사용중에도 물로 씻어내는데 문제가 없다. 그리고 샤워를 하면서 사용해도 괜찮다. 


▲ 면도 전ㆍ후 모습


 위 사진을 통해 면도 전후의 모습을 보면 면도후에도 피부트러블이나 붉어짐 현상이 발생하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필자의 수염이 굉장히 거칠고 빨리 자란다는 것을 감안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면도기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된다.



 면도기를 한번도 구매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면도기와 면도날, 쉐이빙젤은 꽤나 가격이 비싸다. 특히 각각 구매하게 되면 굉장히 비싼데, 도루코 페이스 파워세트처럼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면 충분히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이 글을 쓰면서 인터넷을 조금 검색해보니 필자가 소개한 패키지상품이 3만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본 포스트는 도루코 이벤트로 받은 경품에 대해 주관적으로 평가 작성했습니다."

신고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1. ㅇㅇ 2017.12.14 08:08 신고  Modify/Delete  Reply  Address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기존엔 S사 면도기 사용하고 있었는데 면도날이 다 떨어져서
    날만 새로 살까 or 면도기를 아예 바꿔버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리뷰 보고 구매 결정했습니다.

« Previous : 1 : 2 : 3 : 4 : 5 : 6 : 7 : ··· : 46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