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이 공개된지 3개월여의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제법 있다. 아이폰X가 출시되고 시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이폰X에 집중되어 있는 모습이지만 노트8에 대한 인기 또한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다.



     필자는 갤럭시노트8의 구매혜택을 종종 정리해서 업로드 했었는데, 오늘도 역시나 구매관련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다. 소개할 내용은 갤럭시노트8 구매시에 64GB 모델 가격으로 256GB 모델을 득템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동통신사에서 진행하는 것은 아니고 스마트폰 유통업체인 배달의폰에서 열리고 있다. 단, 이번 이벤트는 KT번호이동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다른 이동통신사를 생각하는 소비자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기전에 갤럭시노트8을 잠깐 이야기하면 S펜이 주는 경험이 상당히 매력적인 스마트폰이다. 노트시리즈가 꾸준하게 인기를 끄는 것도 삼성에서 만들었다거나 고스펙을 자랑해서라기보다는 S펜이 주는 매력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필자 역시 스펙이나 다른 특징을 떠나서 S펜이 주는 경험을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잠금화면 메모, 라이브 메시지 등은 굉장히 사용성이 높은 기능이다. 그리고 실제로 S펜을 사용해보면 그냥 보고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모습에 놀랄 것이다.





    ▲ 갤럭시노트8의 가진 매력포인트 중 하나인 라이브 포커스



     배달의폰은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꽤나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2017년 가을에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X 등을 배달의폰에서 구매하고 좋은 혜택을 받은 소비자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 필자가 이 이야기를 먼저 꺼내는 것은 충분히 믿을 수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좋은 혜택을 위해 선택해도 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어느 때보다 눈에 보이는 확실한 혜택을 주는데, 갤럭시노트8을 KT번호이동으로 신청하면 256GB 모델을 주는 것이다. 약 16만원 정도 가격차이가 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확실한 혜택을 받는 것이다. 그리고 더해서 아래 사진속에 있는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기본 케이스, 필름, 코시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무무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를 받는다. 64GB 모델을 256GB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소소하게(?) 사은품까지 얹어주니 충분히 괜찮은 조건이다.





    ▲ 물속에서도 자유자재로 사용가능한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8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배달의폰 업그레이드 이벤트가 충분히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 KT번호이동을 해야하는 조건이 붙어 있긴 하지만, 괜찮은 조건이라면 이동통신사를 크게 신경쓰지 않은 분들에게 딱 좋다. 참고로 배달의 갤럭시노트8 업그레이드 이벤트 페이지를 하단에 남겨두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면 된다.


    갤럭시노트8 배달의폰 용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페이지 링크


    "본 포스트는 배달의폰으로부터 저작관료지원이 있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