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리틀프렌즈 스마트램프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2017.12.23 23:48 Review./생활가전 리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배스킨라빈스와 카카오가 함께 준비한 리플프렌즈 스마트램프(무드등)을 구매했다. 이 제품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주문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주문한 고객은 리틀 라이언 또는 리틀 어피치를 선택할 수 있고, 매장에서 현장구매도 가능한데 준비된 수량이 남아있을 경우 3,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필자는 집에 라이언이 너무 많기도 하고 라이언 무드등을 하나 가지고 있어서 리틀 어피치를 선택했다.



 이 글은 리틀 어피치 스마트램프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자세히 소개하기 보다는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을 들여다본다. 필자가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을 소개하는것은, 처음에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 배스킨라빈스 리틀어피치 스마트램프





 이번에 배스킨라빈스를 통해 판매되는 리틀 어피치 무드등을 스마트 램프라고 부르는 이유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충전거치대의 별빛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해피포인트앱을 사용해야 하는데, 아무리 연결을 시도해도 계속 실패하는 사용자가 있을 것이다. 그럴때는 해피플레이 메뉴에서 리틀프렌즈램프를 선택하지 말고 키세스 램프를 선택하자.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블루투스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위치정보 접근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온다. 여기서 확인을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위치 정보 사용 허용을 묻는데 허용을 하면 된다.




 키세스램프 메뉴를 들어가면서 위치정보를 살려두면 리플프렌즈램프에서 블루투스 버튼 터치시 위 사진처럼 자동으로 연결할 디바이스가 검색된다. 참고로 해피포인트앱이 아닌 블루투스 설정에서 바로 연결해도 페어링이 안되는 방법이 해결되지 않고, 현재로써는 소개한 방법밖에 없다. 왜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위치정보를 무조건 허용해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고, 리플프렌즈램프 메뉴로 들어갈 때는 키세스램프와 동일하게 페어링에 필요한 정보설정을 물어보지 않는지 모르겠다. 분명히 외형은 누구나 좋아할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 그 속은 너무 대충 만든 것 같다.


▲ 페어링 후 조명색상과 밝기를 조절 가능




▲ 거치대와 리틀어피치 무드등을 함께 사용하는 모습


▲ 거치대 없이 리틀어피치 무드등 사용 중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리틀프렌즈 무드등을 구매하기 위해서 주문했다는 후문이 돌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어링 연결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고, 이해할 수 없는 위치정보를 요구하기도 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무드등으로써는 역할은 충분히 잘 수행하는 멋진 제품이다.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 Previous : 1 :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40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