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17년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G6, G6플러스, V30, V30플러스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2018년에도 이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계속된다.



     LG전자 공식사이트 이벤트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정확하게 G6(플러스)와 V30(플러스)이 각각의 이벤트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각각 4개의 혜택이 있는데 1번과 2번 혜택은 동일하고 3~4번 혜택이 다르다. 그래서 3번과 4번 혜택만 아래에서 따로 설명한다.



     첫번째 혜택은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선물을 주는 것인데, 스마트폰이 작년에 출시되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파격적으로 많은 상품을 걸었다고 생각할 수 있다. TV나, 스타일러, 청소기도 좋겠지만 구글 데이드림뷰만 당첨되어도 충분히 기분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두번째 혜택은 아래 사진속에 나와있듯이 건강관리가전 렌탈료 할인 혜택이다. 게인적으로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힐링미 안마의자를 바로 렌탈할 것 같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두가지 혜택은 G6(플러스)와 V30(플러스)에 모두 해당되는 내용이다.






     다음 살펴볼 내용은 G6(플러스)에만 해당되는 구매혜택이다. G6를 구매하게 되면 G6플러스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B&O 플레이 이어폰을 받게되고, G6플러스는 휴대폰 액정 파손시 무상수리 혜택을 받게된다. 참고로 휴대폰 액정 파손시 무상수리는 개통 후 1년 이내 1회에 한한다. 아래 사진을 보면 G6(플러스) 구매시 마지막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 20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 쿠폰을 지급해준다. 해당되는 게임이 국내 사용자들에게 그다지 인기있는 게임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하다.




     V30 또는 V30플러스 구매고객은 G6(플러스)와는 조금 다른 구매혜택이 제공되는데, 그루버스 MQA 스트리밍 서비스와 10만원 상당의 비트피버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그루버스 스트리밍 서비스는 팝송 83개 앨범에 해당하는 약 1,100여곡을 즐길 수 있다. 두 쿠폰 모두 한국사용자 입장에서 그렇게 매력적인 서비스는 아니라는 점에서 역시나 다소 아쉽다.






     2018년 1월 1일붜 2월 28일까지 계속되는 LG G6, G6플러스, V30, V30플러스 구매혜택을 알아봤다. 2017년에 출시된 제품에 대해서 계속해서 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기는한데, 이제 갤럭시S9이나 G7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서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아무튼 스마트폰 구매혜택을 찾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