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과 올림푸스, 호주 정부 관광청, 뉴사우스웨일즈 주 관광청이 함께 시드니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시드니 원정대는 이벤트 기간내 롯데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데, 박경균 사진작가와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올림푸스 카메라를 받는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 호주의 매력을 알려주는 다양한 사진들



     2018년 호주 시드니 원정대는 지난 1월 5일에 시작해서 2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서 2월 2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때 1달러 이상의 제품은 오프라인 면세점이나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된다.


    ▲ 인천공항 제1터미널 롯데면세점


     필자는 최근 일본 돗토리현에 영상촬영을 위해 다녀오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롯데면세점을 들렀다. 롯데면세점에서 아내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하나 구매했는데,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를 알리는 용지를 줬다. 온라인 면세점을 이용하면 자동등록 되고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했을 경우 아래 사진속에 있는 용지 아래에 있는 16자리 응모번호를 지원시에 입력하면 된다. 이때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시 자동등록이 이벤트 자동응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 롯데면세점 구매 영수증과 이벤트 안내


     이번 시드니 원정대는 아래 사진속에도 나와있듯이 5박 7일간의 호주 시드니 여행과 올림푸스 카메라를 제공받는다. 그리고 올림푸스 박경균 사진작가와 함께 떠나기 때문에 사진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굉장히 좋은 기회다. 원정대는 총 10명을 선발하고 2018년 3월 3일부터 9일까지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 가장 중요한 참여방법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면 먼저 롯데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그리고 블로그 또는 SNS에서 본인이 시드니 원정대가 되고 싶은 이유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응모시에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한 URL과 시드니 원정대가 되고 싶은 이유를 입력해야 한다. 참고로 1인 1회 응모만 가능하다.


    ▲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사이트 헬로우평창과 함께한 영상


     위 영상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사이트인 헬로우평창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해서 만든 것 중 하나다. 꿀단지TV는 필자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영상채널로 유튜브, 페이스북페이지, 네이버TV를 사용한다.



     필자 역시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이 글을 쓰고 있는데 시드니 원정대가 되고 싶은 이유를 정리해본다. 먼저 필자는 2018년 1월 1일부로 프리랜서 작가이자 영상PD의 길을 걷고 있다.블로그와 유튜브 등은 운영한지가 오래되었지만 12년된 직장을 나와서 본격적으로 프리랜서의 길을 걷게 된것은 이제 2개월차다. 그래서 그 누구보다 시드니 원정대에 열정적으로 참여할 채비가 되어 있으며, 시드니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필자가 작성한 다양한 글은 카카오채널과 포털사이트에서 자주 노출되는데, 매력적인 시드니의 모습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작은 소망이 있다. 이 글을 보고 시드니 원정대에 응모하는 분들이나 필자에게 당첨의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한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