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디지털 파우치,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좋다.

2018.04.10 13:04 Review./Mobile Accessary

 스마트폰을 비롯해서 다양한 스마트기기가 나오면서 휴대하는 물건의 종류가 이전보다는 확실히 증가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어폰이나 헤드셋 등을 들고 다니고, 게임을 많이 해서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는 사람은 보조배터리를 꼭 하나는 들고 다닌다. 그 외에도 사원증, 명합지갑, 펜, 메모리카드 리더기 등 소소하게 들고 다니는 것이 제법 있다. 이런 모든 것들을 하나의 파우치에 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요즘 디지털 파우치라는 이름으로 팔리는 손가방들이 제법 다양하다. 필자도 최근에 디지털 파우치를 하나 구매했는데, 재미있는 것은 스마트폰 또는 가전제품 제조사로 알려져있는 샤오미에서 만든 제품이다. 만물상 샤오미가 만들지 않는 물건이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지만 파우치까지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처음에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도 샤오미가 파우치를 제대로 만들었을까라는 의구심을 조금은 가지고 있었다. 필요에 의해 구매했지만 샤오미가 만들었다기에 어떤 제품일까 라는 궁금증도 구매하는데 조금은 영향을 끼쳤다. 이 파우치는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지 않은 제품인데, 중국 직구를 하게 되면 가격은 16달러고 배송기간이 좀 긴 편인데 짧으면 1주일이고 길면 2주일까지도 걸린다. 필자는 운이 좋았는지 8일만에 받았다.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는 옥스포드천을 사용해서 질감이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리고 기본적인 방수 능력이 있어서 생활방수 정도는 충분히 가능하다. 처음에 박스를 뜯으면 위 사진과 같이 핸드스트랩이 따로 있는데, 아래 사진과 같이 가볍게 연결하면 된다.






 파우치는 자석식 버튼으로 잠기는데 자석의 힘이 좋아서 상당히 단단하게 잠긴다. 버튼식 파우치를 사용하다보면 여기저기 걸려서 열리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럴 일이 거의 없다.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의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수납공간에 있다. 겉보기에는 한손으로 가볍게 잡을 수 있을만큼 작은 편이어서 뭐가 얼마나 들어갈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내부 수납공간을 보면서 생각이 달라졌다.



 메인 수납공간에는 3개의 밴드와 2개의 얇은 수납공간이 양측면에서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펜 홀더가 별도로 있어서 펜을 다른 물건들과 둘 필요가 없다. 그리고 이렇게 펜 홀더가 있다보니 빠르게 펜을 꺼냈다가 넣을 수 있다.



 메인 수납공간 이외에 2개의 지퍼 수납공간이 있는데, 안쪽에 하나는 옥스포드천으로 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스마트폰이나 기타 긁히기 쉬운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다. 그래서 이 공간에 스마트폰이나 액세서리 등 보호를 받아야 하는 물건을 넣으면 된다.




 파우치 뒤쪽에도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여기에 넣어도 된다. 필자는 외출시에 가장 자주 꺼내는 이어폰을 이곳에 넣어두고 사용한다. 아마도 아래 사진들을 보면 필자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 이것저것 넣어서 두툼해진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


▲ 스마트폰은 가장 앞쪽 스크래치 걱정이 없는 곳에 넣어두면 좋다.


▲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 수납 모습


▲ 이어폰은 뒤쪽 수납공간에 넣어서 사용 중


▲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에서 꺼낸 물건들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는 충분한 수납공간도 좋지만 들고 다닐 때 디자인적으로 충분이 예쁘다. 남여 구분없이 누구나 들고다녀도 될만하다.




 파우치 하나 구매하자고 중국직구를 하느냐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 비닐재질이나 대충 플라스틱으로 만든 통이 아닌 옥스포드천을 이용해서 제대로 만든 파우치를 하나 구매하려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다. 게다가 다양한 수납공간이라는 실용성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이 파우치는 평소에 사용해도 좋고 여행용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데, 혹시나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 있을까봐 아래 판매링크를 남겨둔다. 참고로 아래 링크는 구매대행 쇼핑몰 큐텐이다. 큐텐의 경우 쇼팽앱 라이브텐(Live10)을 이용하면 다양한 쿠폰 적용이 가능해서 좋은데,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는 워낙 가격(16달러)이 저렴해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없긴하다. 보통 라이브텐 어플에서는 20달러 이상 구매시에 3달러 할인, 30달러 이상 구매시에 5달러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샤오미 디지털 파우치 판매링크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1. IT넘버원 2018.04.10 23:05  Modify/Delete  Reply  Address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Previous : 1 : 2 : 3 : 4 : 5 : 6 : 7 : 8 : 9 : ··· : 99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