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일과 3일에 뉴욕과 한국에서 공개행사를 가진 LG G7 씽큐가 5월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에 사전예약은 이동통신 3사(SKT, KT, LGU+)와 자급제 판매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 자급제 판매채널은 LG베스트샵몰, 하이마트몰, 전자랜드몰, 11번가가 있다.


    ▲ LG G7 씽큐 라즈베리로즈 전면





     아직 이동통신사와 자급제 판매채널의 구매혜택이 일부만 공개된 상태여서 일단 LG전자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살펴보면 사전예약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이 있다. 5월 11일부터 17일 사이에 사전예약을 하고 5월 18일부터 26일 사이에 개통을 완료하면 액정 파손 1년 무상보증 1회와 LG전자 베스트샵 구매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이 때 전자랜드 또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고객은 전자랜드 포인트와 L포인트를 받게 된다. 참고로 사전예약 구매혜택은 기프트팩앱 내에서 신청해야 한다.



     LG전자는 그동안 현실과 다소 동떨어진 사은품을 제공했었는데 이번에는 꽤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구매혜택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은품 내용도 다양해서 소비자가 4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위 사진을 보면 4가지 종류 팩이 있는데 각각의 사은품이 완전히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보통 한가지는 취향에 맞을 것이다. 모바일 게임을 즐긴다면 게임쿨링패드, 25만원상당 VIP 게임쿠폰, 케이스 2종(가죽, 하드)을 주는 넥슨 카이저팩을 선택하면 되고, 라인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라인 캐릭터가 들어간 케이스, 무선충전기, 이어폰을 주는 라인프렌즈팩을 고르면 된다. 그리고 이번에 LG G7 씽큐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을 좋아한다면 고민 없이 방탄소년단이 들어간 스마트케이스, 투명커버, 보조배터리, 포토카드 8종(단체사진 1장 + 멤버별 1장)을 주는 BTS팩을 고르면 된다. 혹시나 특징을 가지고 있는 3가지 팩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스마트폰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모아둔 프리미엄 액세서리팩을 선택하면 되는데, 퀵커버, 투명커버, 액정필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골드색상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이 포함된다.



     모바일 게임을 즐기지 않는 소비자에게는 그다지 의미없는 사은품이긴한데 LG G7 씽큐를 구매하게 되면, 위 사진에서 보듯이 15만원 상당의 넥슨 카이저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사용자에게만 반가운 사은품이긴한데, G6와 V30에서 국내 사용자들이 거의 하지 않는 게임 아이템쿠폰을 줬던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발전한 행보다. 여담으로 넥슨의 MMORPG 카이저를 제대로 한번 하드하게 플레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LG G7 씽큐를 구매해서 40만원상당의 아이템쿠폰을 받고 게임쿨링패드를 이용해서 카이저를 즐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구매혜택은 LG전자 건강관리가전 렌탈료 할인혜택이다.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종류는 위 사진속에 있는 5종(퓨리케어 정수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트롬 스탕이러, 힐링미 안마의자, 전기식 건조기) 이다. 그리고 렌탈료 할인 혜택은 키프트팩 앱에서 신청해야하며 각 제품별 1회 선택 가능하다.


    ▲ LG G7 씽큐 라즈베리로즈 후면


     사전예약이 시작되기 1~2일 전에는 이동통신사와 자급제 판매채널에서 각자 제공하는 사은품도 공개될텐데, 모든 판매채널의 사은품이 모두 공개되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필자는 조금 빠르게 LG G7 씽큐를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G7 씽큐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테스트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요청하길 바란다. 스마트폰이 부서지지 않는 것이라면 리뷰를 작성할 때 해당내용을 꼭 포함할 예정이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 카이저쿠폰
      2018.06.18 14:5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