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는 최근에 일본여행을 다녀왔다. 하지만 저가항공사를 이용해서 수하물없이 다녀왔는데 액체류 화장품을 전혀 사지 못했다고 한다. 세안제로 주로 사용하는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은 용량이 120그램이라 수하물없는 비행기로 여행하는 경우 구입이 전혀 불가했다. 그래서 남은 쇼핑을 한국에서 하게 되었는데 구매대행사이트 큐텐에서는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5개 세트를 무료배송으로 27,200원에 판매중이었다. 일본 현지 돈키호테에서는 세금을 포함한 판매가격이 약 4,000원 정도다. 한국에서 구입하게 되면 약 5,500원 정도이고 마트나 드럭스토어에서 사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편에 속했다.



     큐텐에서 구입을 하고 나서 5일 정도 되어 제품을 받았다. 받자마자 2개는 수하물없이 함께 일본여행을 다녀왔던 아내 친구가 가져가서 3개만 남은 상황이다. 



     뒷면에는 센카 퍼펙트휩 전성분과 사용방법 등이 나와있다. 뒷면에는 선명히 made in japan 이 적혀있다. 



     센카 퍼펙트휩은 씰이 붙어있지 않고 뚜껑을 열어서 바로 사용하면 된다.






     젖은 손에 적당량 퍼펙트휩을 덜어놓고 물로 거품을 내어서 세안을 하면 된다. 거품망을 사용하면 더 풍성한 거품이 일어난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한 손 가득 일어났다.



     아내는 퍼펙트휩 세안제를 저녁에 2차 세안제로 사용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일본에서 1위를 하고 있는 폼클렌저라서 화장을 지우고 사용하면 세안이 더 깔끔하게 된다고 한다. 거품은 물로 충분히 잘 헹궈주면 된다.




     세안을 하고나서 말끔히 지워진 얼굴을 확인할 수 있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고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극성인때에는 세안을 더 잘해야한다고 한다. 물론 필자도 외출을 하고 난 후에 시세이도 퍼펙트휩으로 세안을 하곤한다. 세안하고 나서 개운한 느낌이 좋다. 일본 여행을 가서 구매하면 가장 좋지만 여행을 떠날 시간이 없거나 수하물 없이 여행을 다녀오는 경우라면 퍼펙트휩이 더욱 탐날텐데 큐텐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을 권한다. 덧붙여서 큐텐은 쇼핑앱 라이브텐(Live10)을 이용하면 다양한 핫딜정보를 알푸시 알림으로 받을 수 있고, 전용 할인쿠폰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본 퍼펙트휩 5개 묶음 세트 구매 바로가기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