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드림플러스와 장진우의 만남, F&B 창업 아카데미 모집

2018.06.01 00:00 Review./2018 한화프렌즈기자단

 2014년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창업과 취업 육성지원을 하고 있는 한화그룹의 드림플러스가 2018년에는 요식업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장진우와 만나서 F&B 창업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한화 드림플러스 X 장진우 F&B 창업 아카데미'는 2018년 6월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예비 사업가들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는데, 요리를 위한 쉐피 육성이 아닌 요식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사업가 육성을 목표로 한다.


▲ 한화 드림플러스 X 장진우 F&B 창업 아카데미 포스터


 이번 아카데미는 6월 1일 모집을 시작해서 14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6월 25일 첫 개강을 한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아래 정확하게 나와있는데 5주 10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진우 엑셀러레이터의 본 강의 이외에도 상공한 사업가들의 특강이 매회 이어진다. 그리고 이번 아카데미의 수강료는 100만원이고 사이트로 신청한 지원자내 선착순으로 50명을 선발한다. 혹시나 신청할 의향을 가지고 있다면 선착순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지원하는 것이 좋다. 또한 수강료가 아카데미 우수 졸업생에게 일부 창업비용으로 지원되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다.


▲ 한화 드림플러스 X 장진우 F&B 창업 아카데미 세부 프로그램



 장진우 액셀러레이터는 사격선수, 피리연주, 사진작가, 인테리어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비교적 젊은 나이에 많은 식당을 운영하는 요식업계 마이다스의손이 되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성공에 절실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광주 장진우식당


 드림플러스는 한화생명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스타트업 생태계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허브이자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화생명은 그동안 드림플러스를 통해 스타트업부터 벤처캐피털, 엑셀러레이터, 기업 정부 및 교육기관의 혁신가들이 성장 전략을 모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에 런칭한 '한화 드림플러스 X 장진우 F&B 창업 아카데미'이런 활동의 일환이고, 1기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아무튼 지원할까 고민이 된다면 고민을 접어두고 일단 지원하는 것을 권하며 지원 사이트 링크는 아래 남겨둔다.


한화 드림플러스 X 장진우 F&B 창업 아카데미 신청 링크


Copyrights(c) Multilo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멀티라이프.

Leave your greetings here.

« Previous : 1 : ···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 : 3352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