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를 하다보면 샤워기의 수압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녹물이 걱정되어서 필터가 있는 샤워기 헤드로 바꾸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필자의 아내는 예민한 피부다보니 샤워기 헤드에 필터가 달린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세계 3대 디자이너라 불리는 카림라시드가 디자인한 샤워기 헤드로 교체했다. 디자인도 예쁘지만 샤워기 헤드에서 4가지 타입의 샤워모드를 사용할 수 있고 샤워기 손잡이 내부에는 기능성 볼이 들어 있어서 항균, 탈취, 세정효과도 있었기 때문이었다. 



     샤워기가 담긴 상자도 예뻤다. 상자 역시 카림라시드의 시그니처 패턴 문양을 적용했고 그의 사인이 되어있었다.



     카림미스틱 샤워기 헤드는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가 있다. 블랙, 화이트 둘 다 모두 세련된 디자인이다. 필자의 집에는 욕실이 두 개다 보니 두 군데의 샤워기 헤드를 카림미스틱 샤워기로 교체했다. 가격은 49,800원인데 할인된 가격인 29,800원으로 현재 판매중이다. 



     샤워기 교체는 아주 쉽다. 아내도 스스로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데 먼저 기존 샤워기 헤드에 연결된 샤워호스를 돌려서 분리시킨다. 그리고 카림 미스틱 샤워기 헤드기를 끼워주면 된다. 이때 고무패킹이 잘 붙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그리고 물을 틀어서 새지 않는지 확인하면 된다. 



     국제표준이다보니 어느 샤워기든 잘 맞는 것 같다. 이렇게 장착은 쉽게 끝이 났다.



     일단 디자인적으로도 꽤 훌륭하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제작해서 그런지 모던한 느낌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샤워기는 221g으로 가벼운 편이다. 살수판은 스테인레스 재질이었다. 앞 뒤로 구멍이 좀 달랐고 앞 뒷면이 다른 샤워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카림미스틱 샤워기의 손잡이는 흔들면 소리가 나는데 항균볼이 들어 있다. 원적외선 항균 세라믹볼이 들어 있어서 이 볼이 항균, 탈취, 세정효과를 하는데 대장균 99.9% 감소의 효과를 준다고 한다.



     카림미스틱 샤워기 헤드는 4가지 샤워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샤워기 헤드를 돌려서 손잡이에 있는 역삼각형 그림에 딸깍 소리나게 맞춰주면 각각의 샤워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이 4way샤워모드는 특허까지 받은 것인데 이런 4way 모드 샤워기헤드 사용은 처음이라 낯설었다.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편해도 이렇게 편하고 실용적일 수 없었다. 다양한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니 샤워할 때 청소할 때도 편하고 연약한 피부의 아이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먼저 스톰샤워를 써보았다. 필자는 물줄기가 센 것을 좋아해서 스톰샤워로 모드를 돌려서 사용하는 중이다. 스테인레스 재질의 살수판의 40여개의 구멍을 통해 소나기 샤워 물줄기가 쏟아졌다. 수압이 엄청나서 사진을 찍는 도중에 카메라 렌즈까지 물이 튈 정도로 온 사방으로 물이 튀었다. 시원하고 상쾌한 폭포수 샤워를 원한다면 스톰샤워를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마치 목욕탕에 와서 폭포수를 맞는 느낌을 연상케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할 것 같은 모드는 소프트샤워라 불리는 강력수압 절수샤워였다. 스톰샤워만큼의 수압은 아니지만 꽤 강력했고 물줄기는 미세했다. 260여개의 초미세구멍을 통해 나오는 물줄기가 피부에 닿는 느낌은 부드러웠다. 90mm의 살수판이라서 큰 편이라 그런지 샤워할 때 헹구는 시간도 좀 빨라진 느낌이었다. 일반 샤워기와 비교했을 때 40% 이상의 절수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이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마사지샤워가 가능한 집중샤워모드는 마치 안마를 받는 느낌이다. 마사지 기능으로 집중 마사지가 가능했고 머리에 사용하면 두피 마사지도 가능했다. 특히나 어깨에 물줄기를 쏟아내면 어깨도 시원했다. 아내는 이 기능을 특히나 마음에 들어했는데 욕실청소를 할 때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했다. 



     마지막은 미스트샤워였다. 미스틱 샤워기로도 쓸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마치 안개처럼 물이 뿜어져나와서 연약한 피부에 적합한데 물분사각도도 아주 넓어서 아이들이 샤워하기에 좋을 것 같았다. 특히 아기샤워기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느껴졌다. 피부가 예민하다면 미스트 샤워기능을 써보는 게 좋을 것 같았다. 교체하는데 3분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아주 쉬웠고 샤워기 헤드가 360도로 돌아가서 다양한 세기의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했다. 모던하면서 실용적인 분위기의 샤워기에 항균기능까지 들어가니 나무랄데가 하나도 없었다. 샤워기 헤드 하나 바꿨을 뿐인데 욕실 분위기가 좀 달라진 느낌이 들었고 샤워시간도 즐거웠다. 절수기능에 항균, 다양한 4가지 모드, 디자인, 실용성까지 겸비한 샤워기를 찾는다면 카림미스틱 샤워기 헤드를 적극 추천한다. ▶▶ 카림미스틱샤워기 네이버 스토어 판매링크

     

    "본 포스트는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지원과 원고료 제공이 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