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 돈을 착실하게 저금해도 이율이 얼마되지 않아서 그냥 거의 원금만 쌓아가는 수준이다. 그래서 소액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 조금 더 안정적이면서도 괜찮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테크방법을 찾기란 굉장히 어렵다. 오늘 소개하는 FX렌트는 소액재테크를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쉽게 설명하면 영국 파운드화와 호주 달러화의 환율변화를 예측해서 수익을 올리는 것이다.



     FX렌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FX마진거래에 대한 이해가 먼저 필요하다. FX마진거래는 미국 달러화와 유로화 등 8개국 통화의 환차익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는 금융거래다. FX마진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보증금 형태로 1만 달러에 달하는 마진거래 증거금이 필요하다. 그래서 일반 소액투자자들이 뛰어들기 힘든 분야인데, FX렌트는 (주)스마트관리가 투자자 자격으로 FX마진거래에 필요한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을 부담하고 매매한 상품을 보유한 다음, 해당 상품에서 발생될 손익에 대한 권리를 개인에게 렌트하는 방식이다. 그래서 FX렌트는 FX마진거래와 다르게 본인의 순수 투자금 이외에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FX렌트는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한데 처음에 도전할 때는 전문가의 자문을 받는 것이 좋다. FX렌트 투자자문 업체는 찾아보면 다수 발견할 수 있는데 필자가 직접 방문했던 HB투자그룹은 업계 최초 리딩 업체로 유사투자자문으로 정식등록도 되어 있다. HB투자그룹이 보유한 회원수가 약 4만 4천여명 정도로 FX렌트 업계에서는 최고 수준인데, 회원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자문을 잘 해준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가끔 소액재테크를 위해 이런저런 것을 알아보다보면 무조건 수익을 보장한다거나 수수료를 먼저 선금으로 내야 한다는 내용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 소액재테크를 할 때 그런 내용이 있는 곳은 무조건 걸러야한다. HB투자그룹을 이용해서 FX렌트를 하면 별도의 가입비나 회원비 없이 투자가 가능하다. 즉, 투자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은 수익을 올릴수록 HB투자그룹도 더 많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서 자기일처럼 자문을 해주고, 무리한 투자를 요구하지 않는다.



     HB투자그룹은 FX렌트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프리랜서 지역에 북부점을 기입하고,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매장 또는 온라인으로 자문을 받을수도 있다. 현재 HB투자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크게 2가지로 목표수익금 100만원 목표로 하는 천만원 프로젝트, 목표수익금 3%를 목적으로 하는 300만원 프로젝트, 소액반이 있다.




     뭔가 투자를 하기위해서는 불법적인 요소가 없는지도 반드시 확인이 필요한데, (주)스마트관리에서 실제 FX선물을 보유해서 렌트해주는 방법은 정식으로 특허등록이 되어 있다. 그리고 (주)스마트관리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인증하는 벤처기업이기도 하다. 더해서 수익이 발생할 때 14%를 제외하고 받게 되는데, 이 14%안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로 세금을 낼 필요도 없다.



     HB투자그룹은 최근에 연말을 앞두고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열어서 근처 상록보육원에 봉사활동을 다녀오기도 했다. 기업이 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하는 것은 언제나 박수받아 마땅한데, 이런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간다. 그리고 최근에는 업계최초로 FX렌트 페이백 이벤트를 시작해서 약소하나마 투자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수익을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매장 방문시 자문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다


     수익을 많이 내기위해서는 그만큼 큰 리스크를 감수해야 하는 것이 기본인데, FX렌트는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부담되지 않는 소액재테크 방법이다. 현실적으로 무조건 수익이 발생하는 투자방법은 없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접근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FX렌트를 꽤나 괜찮은 투자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FX렌트 HB투자그룹의 카페링크를 남겨두니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 FX렌트 HB투자그룹 카페링크


    "본 포스트는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