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토요일 서울 정동의 아하바브라카 레스토랑에서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체험단의 Life Innovation Party인 일상으로의 초대 행사가 있었습니다. 치하철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어서 찾아가느라 조금 힘들긴 했지만 파티장소를 보는순간 꿀꿀하던 기분이 조금 좋아지더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괘나 고풍있어 보이는 가구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어서 사진찍기가 꽤나 좋았거든요. 나중에 알고보니 이 레스토랑은 특이하게 가구를 판다고 합니다. 원목가구를 팔면서 레스토랑을 하는 것이지요. 즉, 사진속에 나오는 모든 가구들은 실제로 판매하는 가구들의 견본이라고 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오놀은 그런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파티현장의 모습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레스토랑 소개는 조만간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1시간 가까이 정동일대를 탐사(?)하다가 파티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이름하여 '아하바브라카 레스토랑'
곳곳에는 이곳이 파티장소가 확실함을 보여주는 문구들이 있었습니다.
파티의 네이밍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왠지 편안한 느낌을 주는 그런 제목 이었거든요.
혼자 앉아서 심심한 나머지 다른 테이블에 있는 푯말을 살짝 찍어 보았습니다.
서로를 잘 알 수 있도록 나눠준 네임택 이에요.
제 이름과 닉네임이 잘 적혀져 있네요~
레스토랑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게 일체형PC를 곳곳에 틀어두었답니다.
왜 이 레스토랑을 파티 장소로 선정했는지 알 수 있었지요.
식사와 함께 제공된 와인과 일체형PC를 함께 찍어보았지요.
왠지 잘 어울리지 않나요?
테이블위에 놓여진 일체형PC도 괜찮아 보였어요.
웹캠을 켜두어서 사진을 찍는 제 모습이 흐릿하게 나오네요.
이 곳은 요리를 하는곳마저 너무 잘 꾸며놓았어요.
일상으로의 초대 현수막과 주방이 이상하게 어울리네요.
참~ 인상이 좋으셨던 직원분들의 모습도 보이는군요.
이날 모인 체험단 분들 중 일부입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무기명의 간략하 설문조사도 하였답니다.
제가 적은 내용은 차마 블로그에 올릴 수 없었답니다.
이유는 저도 모르겠군요 ㅎㅎ;;
이날 파티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파티전에 카페를 통해 응모한 PC모델 선발대회 였는데요..
너무나 귀여운 아이 모델을 등장시킨 '캔디여왕'님에게 1등의 영광이 돌아갔고,
고급 무선키보드ㆍ마우스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또 하나의 이벤트는 드레스크드였던 '블루아이템'을 가지고.. 사진을 찍어서 카페에 올려 모델을 선발하는 것이였어요. 가장 돋보이는 준비를 해오신 '별빛천사'님과 한컷 찍었답니다. 저도 나름 하늘색 모자에 돌고래 목배게를 준비해 갔지만.. 상대가 되지않는군요 ㅎㅎ
삼성 일체형PC 체험단을 하면서 이런 재미있는 파티까지 참여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즐거운 점심식사도하고 좋은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할 수 있었서 행복했던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