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들어간 2018 신상 핑크 퍼펙트휩 직구 후기
일본여행 필수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시세이도 퍼펙트휩 클렌징폼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올리브영과 대형마트에서도 자주 보이는데 그 가격이 만만치 않다. 그런데 2018년 3월에 일본에 새로운 퍼펙트휩이 출시되었다. 분홍색의 퍼펙트휩의 이름은 퍼펙트휩 콜라겐이다.
아내는 사가여행중에 돈키호테에서 이 제품을 사오려했지만 100ml가 넘는 액체류다보니 기내반입이 불가해서 구입을 못했다. 그래서 한국에서 직구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마침 큐텐에서 3개에 무료배송혜택까지 더해 23,300원에 판매중이었다. 일본 현지에서는 세금을 포함해 약 700엔이 안되는 가격에 판매중이다. 아무래도 현지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이 정도 차이라면 살만하다는 생각에 아내는 망설이지 않고 큐텐에서 바로 구입했다. 배송까지는 약 1주일이 걸렸다.
생김새는 기존 퍼펙트휩과 다를 바 없다. 하지만 분홍색이 상당히 화사해보이고 예쁜 느낌이다.
흰색 거품 콜라겐을 듬뿍 함유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깨끗하게 씻어낸다고 말하고 있다. 미용액 60% 함유, 수분도입기술을 채용했고, 천연실크에센스와 히알루론산, 콜라겐, 글리세린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기존의 퍼펙트휩은 흰색인데 분홍색 퍼펙트휩 콜라겐은 살짝 노란빛이 나는 제형이다. 기존 퍼펙트휩보다 조금 더 쫀쫀해진 느낌이 든다.
손에 거품을 내어보는데, 거품망이 없어도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잘 일어난다. 거품은 상당히 쫀쫀하다.
아내는 2차 세안용으로 퍼펙트휩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편이다. 선크림만 발랐다면 퍼펙트휩 콜라겐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필자도 세안용으로 사용해보았는데 기존 퍼펙트휩에 콜라겐이 더해져서 그런지 쫀쫀한 느낌이 강해진 것 같다. 세정은 역시나 잘 되었고 세안후에 촉촉하니 건조하지 않았다. 산뜻하고 깔끔한 세안을 할 수 있는 클렌징폼이라 결론내릴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