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S ThinQ 유플러스 런칭파티 & V시리즈 명예의전당 feat. 손연재
2019년 10월 11일 듀얼스크린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의 V50S ThinQ가 공식 출시되었다. 이날 LG전자와 LG유플러스는 서울역 근처에 있는 힐튼호텔에서 런칭파티를 열었다. 이번 런칭파티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전당 행사를 겸하기도 했는데, LG전자와 LG유플러스는 매년 고객을 위한 V어워즈 행사를 열고 있다.
▲ LG V50S ThinQ 유플러스 런칭파티 입구
런칭파티장에 도착하니 행사장이 잘 준비되어 있었고, 바로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을 구경하기 위해서 밖으로 나갔다. 스마트홈트는 유플러스에서 최근에 새롭게 런칭한 5G 서비스로, 집에서 편안하게 운동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홈트는 단순하게 영상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서 AI코칭이 가능해서 카메라로 사용자의 운동모습을 분석해서 제대로 따라하는지 못하는지를 알려준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바른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다.
손연재는 이날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직접 자세를 선보이고, 1:1 코칭을 하는 등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참여자들은 전 국가대표 체초선수에게 하체운동 자세를 직접 코칭받는 행운을 누리기도 했다. 그래서인지 참여자들 모두 열심히 손연재를 따라하면서 운동을 했다.
▲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
이날 손연재에게 운동을 코칭받는 모습을 본 사람들은 자기도 코칭받고 싶다며 부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담이지만 손연재를 보고 있으니 얼굴이 무척이나 작다는 생각이 들었다.
손연재는 직접 LG V50S ThinQ를 들고 스마트홈트 기능을 설명해주기도 하고, 영상안에 나오는 동작에 대해서 가르쳐주기도 하면서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스마트홈트는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과 함께 할 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스마트홈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운동하는 영상도 봐야하고 카메라가 나를 찍게 세팅해야 하기 때문에, 별도의 거치대나 삼각대가 필요하다. 그런데 V50S ThinQ는 프리스탑힌지 듀얼스크린이 있어서 어떤 곳에서나 편안하게 원하는 각도로 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좋다. 개인적으로도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을 이용해서 거치한 후 스마트홈트를 종종 사용하고 있다.
▲ 스마트홈트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게임을 할 때 정말 최고다. V50 ThinQ와 듀얼스크린이 나왔을 때부터 게임패드 등 게임을 더 잘 즐길 수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유플러스의 5G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까지 이용하면 PC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데, 듀얼스크린의 게임패드를 이용하거나 공략영상을 보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런 모습을 보면 LG V50S ThinQ는 U+5G 서비스와 정말 궁합이 잘 맞는다.
▲ 듀얼스크린은 정말 게임을 위해 태어난 것 같다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U+5G 서비스는 U+프로야구다. U+프로야구로 야구중계를 보면 홈밀착영상, 8K화질의 경기장 줌인 등 TV중계에서는 만날 수 없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그리도 주요 장면도 원할 때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어서 좋다. 특히 듀얼스크린과 함께라면 생중계는 그대로 보면서 다른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관을 가는 것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게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다.
▲ U+VR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었다
▲ VIP 매니아상 수상자
본행사라고 할 수 있는 V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LG전자의 단말기를 V10부터 V50까지 모두 사용한 VIP 매니아상을 비롯해서, 유플러스를 오랜시간 사용한 고객에게 주는 VIP 챌린지상, V시리즈를 사용하면서 오랜시간 유플러스를 사용한 고객에게 주는 유플러스 VIP상 등의 개인시상이 있었고, 가족 모두가 유플러스 가족결합으로 V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한 가족에게는 VIP 패밀리상을 시상했다.
▲ VIP 패밀리상 수상 가족
▲ V어워즈 시상자 전원
V어워즈 시상식에 이어서 경품추첨행사가 있었다. 이날 경품으로 LG그램을 비롯해서 상당히 많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 후 궁중세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그램을 받는 행운까지는 누리지 못했지만 운이 조금 좋았는지, 화장품 후 궁중세트를 받았다. 집에 가져왔더니 아내가 무척이나 좋아했다.
▲ 경품추첨을 하는 모습
모든 행사가 끝나고 저녁 만찬이 진행되었는데, 한 마술사가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V50S ThinQ를 이용한 마술을 보여줬다. 듀얼스크린의 디스플레이 안에서 동전을 꺼내는 마술과, 듀얼스크린에 그림을 그려서 카드 그림이 스스로 움직이는 마술을 보여주었는데 신선하게 다가와서 좋았다. LG전자와 LG유플러스가 진행한 V시리즈 명예의전당 시상식과 함께 한 V50S ThinQ 런칭파티를 보면서 고객을 소중하게 대하는 자세가 무척이나 인상깊었다. 이런 행사가 매년 정기적으로 계속 열리면서 고객들을 즐겁게 해주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