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korea에서 규모가 상당한 체험단을 진행한다. '100인의 초대박 리뷰 배틀'이라는 제목으로 모집 중인 체험단은 노트북도 되고 태블릿도 되는 2in1 제품인 파빌리온 x2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2개 기수로 나눠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이 흥미로운 점은 참가자 규모가 상당함에도 전원에게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과, 이 중 1명에게 2015 CES 관란권을 제공한다는데 있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 진행을 놓고 인터넷상에 해당 제품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가 사라질 것이라고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인식도 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필자 입장에서는 꽤나 구미가 당기는 일임에는 분명하다. 일부 사람들의 우려처럼 체험단이 워낙 대규모로 진행되고, 제품 제공이외에 2015 CES 참여라는 1등 상품이 걸려있는 만큼 현실과 다른 지나친 리뷰들이 쏟아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하지만 그 중에 소신을 가지고 제품의 장ㆍ단점을 현실적이고 디테일하게 분석해주는 블로거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그 글은 충분히 표시가 날테고 사람들에게 선택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HP Korea는 체험단 소식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공지한 상태이며, SNS상에서 체험단 지원을 위한 링크를 올려두었다. 혹시나 이번 체험단에 지원할 의사가 있는 사람은 아래 페이스북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체험단 모집은 11월 9일(월) 24시까지 계속되고, 지원시에 개인정보 요구, 리뷰 개수 동의 등 꼼꼼하게 살펴봐야할 부분이 있으니 자세히 읽어보길 바란다. ※ 관련링크 : HP Korea Pavilion x2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