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오랜만에 스웨덴에서 소포 하나를 받았다. 그것은 핸드메이드 이어폰 제품으로 유명한 수디오로부터 무더운 여름을 맞이한 여름행사 구성인 블루투스 이어폰과 토트백(에코백) 이었다. 필자는 지난해 수디오와 인연을 맺어 다양한 제품을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을 생각해도 그렇고 절대적으로도 꽤나 괜찮은 이어폰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수디오의 이어폰은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대량생산을 하지 않는다. 보통 80~500개씩 생산을 하고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있어서 1년간 관리를 하는데, 특징적인 점은 1년안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무료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전에 필자의 글이 포탈사이트 메인화면에 소개가 되고, 수디오 제품을 구매했던 소비자들이 어떻게 A/S를 받아야 할지 모른다고 댓글을 달았고 수디오 담당자가 직접 답글을 달고 A/S를 처리하기도 했다. 아무래도 수디오가 대형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국내에 별도의 A/S센터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빠른 배송(DHL이용)을 통해서 무료교환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때 무료교환에 대한 기준이 명시되어 있는 것은 없지만 굉장히 그 범위가 넓어서 고의적인 파손이 아니라면 모두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여름이벤트는 제품을 박스포장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토트백을 함께 제공한다. 흔히 에코백이라고 부르고 캔버스백이라고도 불리는 토트백은 내부에 주머니가 하나 들어 있고, 색상은 위 사진속에서 보듯이 스노우화이트이다.
제품을 주문하면 이어폰을 위 사진과 같이 박스에 포장해주기 때문에 누군가에서 바로 선물하기도 참 좋다. 필자도 누나에게 수디어 이어폰을 하나 선물하기도 했다.
여름행사상품 구성에는 작은 편지가 포함되어 있는데, 내용은 관심있는 사람만 직접 읽어보기 바란다.
수디오 제품은 각각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블루투스 제품은 Sudio Bla이다. 개인적으로 수디오블라 제품의 경우 분홍색과 파란색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필자는 분홍색 제품을 사용 중이다.
수디오 블라 제품은 외형적로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만한데, 수디오의 경우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작은 회사이기에 전속 디자이너 1명과 보조 디자이나 2명에서 모든 제품들의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다. 그래서 각각의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색채가 조금 닮아 있을 수 있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수디오가 가지고 있는 디자인에 대한 정체성을 지키기에 굉장히 좋다.
이어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누가 뭐라고 해도 음질이 얼마나 좋은가이다. 수디오 이어폰은 전 음역대에서 고르게 평균 이상의 안정적인 음질을 가지고 있어서,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귀에 착용시에 부드러워서 아프거나 거추장스럽지 않다. 또한 잘 빠지지 않는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지금 수디오는 여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택스프리가 적용되고, 여름이벤트 할인이 들어가서 수디오 블라 제품을 구매한다고 할 때, 위 캡쳐화면과 같이 할인(32%)을 받게 된다. 그리고 토트백도 이벤트 선물로 함께 증정된다. 이번 여름이벤트는 토트백 소진시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제품구매는 수디오 공식 사이트에서만 진행되며 주소는 아래와 같고, 사이트에 들어가면 토트백 이벤트르 들어가는 메뉴가 바로 보인다.
☆ 수디오 공식 사인트 : www.sudiosweden.com ☆
★ 여름 이벤트 할인 코드 : totebagjustin ★
"본 포스트는 수디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