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방송과 인터넷에서 '최애'라는 말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최애는 가장 사랑한다는 의미로 새로 생긴 신조어는 아니고 한자어 표현으로 원래 존재하던 단어인데 어떤 계기로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마케팅 시장에서도 최애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LG전자는 V20의 다양한 매력포인트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름하여 'LG V20' 최애매력을 찾아라이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LG전자 공식 블로그인 소셜LG에서 진행중인데, 각각 참여 방식이 다르다.
먼저 소셜LG에서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즈에서 12가지 보기 중 최애 콘텐츠 하나를 선택하고 소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 때 소셜 로그인이 필요하다.
LG V20 최애매력 이벤트에 후보로 등장한 최애 콘텐츠는 아래 위 캡사진을 통해 볼 수 있는데, 이벤트를 페이지를 가면 링크를 통해서 콘텐츠 하나하나를 상세히 들여다볼 수 있다. 참고로 호보 들 중 V20의 특징을 파악하는데 가장 도움이 되는 2번과 3번글은 정말 읽어볼만 하다.
★ 2번 글 : http://social.lge.co.kr/lg_story/lg_mobile/v20/audio_history/ ★
☆ 3번 글 : http://social.lge.co.kr/lg_story/lg_mobile/v20/v20_disassemble/ ☆
개인적으로 12가지 후보 중에 7번 V20 하이파이 오디오 레코딩이 최고의 최애콘텐츠라고 생각한다. LG V20의 음질은 좋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데 하이파이 오디오 레코딩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실제로 V20을 사용하면서 음질도 음질이지만 동영상 촬영시에 주변의 소리를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부분은 굉장히 좋았다. 참고로 제주도 여행중에 LG V20으로 담은 영상과 소리는 다음글을 읽어보면 된다.
☆ LG V20으로 담은 제주도의 영상과 소리, 매력적일까? ☆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소셜 로그인이 필요한데, 위 캡쳐사진을 보면 카카오, 네이버,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로그인이 가능함을 알 수 있다. 2016년 12월 18일 현재 3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참여자가 다소 많아서 당첨 확률이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LG V20 1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가 제공되는 만큼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다.
소셜LG를 통한 참여방법 이외에 LG전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참여 방법도 있다. 페이스북 참여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히고 공유URL과 함께 LG V20의 가장 마음에 드는 매력을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이 페이스북 이벤트는 소셜LG 이벤트와는 별개이기 때문에 상품도 다른데, 트와이스 스피커 3대와 CGV 주말영화예매권 1매가 80명에게 제공된다. 이 중 스피커는 12월 22일 이벤트 종료 후 발표하고, 영화권은 매주 20명씩 발표하는데 아직 마지막주 발표가 남아 있으니 도전해볼만 하다. 참고로 아래에 이벤트 페이지를 남겨둔다.
☆ 소셜LG 이벤트 페이지 : http://social.lge.co.kr/conversation/event/event_v20/ ☆
★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theLGstory/posts/1328313160532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