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 메인 노출기록을 정리한다.
▲△▲
좌 : 2017년 2월 23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우 : 2017년 2월 27일 다음 PC버전 블로그섹션
▲△▲
좌 : 2017년 2월 24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우 : 2017년 2월 28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
좌 : 2017년 2월 28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우 : 2017년 3월 1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
좌 : 2017년 3월 2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우 : 2017년 3월 3일 다음 PC버전 Daum스페셜 섹션
▲△▲
좌 : 2017년 3월 7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우 : 2017년 3월 8일 네이버 모바일 차ㆍ테크 섹션
1. 기간(2주간) : 2017년 3월 7일 ~ 3월 8일
2. 노출횟수 : 10회(IT 9회, 여행 1회)
3. 주요특징 : 네이버ㆍ다음 동시 노출 1회 / MWC 2017 관련이슈 3회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