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국적기인 타이항공에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정확하게 '타이항공 서울 서포터즈 1기 모집'인데, 이 서포터즈의 가자 큰 매력은 SNS나 블로그를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요즘 대부분의 항공사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 대학생을 제외하면 지원조차 하지 못하는데, 타이항공 서울 서포터즈는 지원대상에 제한을 두지 않았다.
타이항공 서울 서포터즈는 4월 7일까지 모집하고 있는데, 지원자격을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국내에 거주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하고, 항공/여행/마케팅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블로그나 SNS 등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하게 하면 된다. 그리고 서울지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 가능해야 한다.
선발 예정인 서포터즈 인원은 총 20명으로 활동혜택은 최우수 서포터즈팀 전원에게 인천-방콕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미션을 완수한 전원에게 수료증 발급 및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아마도 20명을 선발해서 5개팀으로 나눠서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할 것인가보다.
지원방법은 타이항공 서포터즈 1기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나 SNS나 포스팅 후 해당 URL을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다운로드는 아래 타이항공 홈페이지 게시글을 이용하면 되고, 지원서 제출은 jys@thaiairways.co.kr 로 하면 된다.
★ 지원서 다운로드 페이지 클릭 ★
항공사 서포터즈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타이항공 서포터즈 1기에 지원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뭐~ 혹시나 선발되어서 열심히 활동한다면 인천~방콕 왕복항공권도 받을 수 있으니, 괜찮은 도전이 되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