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배틀트립에서 정시아, 오현경이 다녀온 다낭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여행지로 소개되었다. 베트남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고 물가가 워낙 저렴해서 최근 들어 갈수록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국가다. 베트남에서도 배틀트립에 나온 다낭은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멋진 곳이다. 이런 다낭에는 연중 많은 여행자들이 찾아오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숙박업소가 자리잡고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2017년 5월에 새롭게 오픈한 나로드 다낭 호텔을 소개한다. 참고로 나로드 다낭 호텔은 오픈기념으로 2017년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박 예약시 1박 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자세한 내용은 호텔 소개 이후에 다시 한번 언급한다.
나로드 다낭 호텔은 4성급으로 미케비치 해변에 자리잡고 있어서 바다를 좋아하고 수상레저를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꽤나 적합한 곳이다. 미케비치 해변은 세계 6대 비치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데, 그만큼 다낭의 위치가 좋다는 이야기로 해석할 수 있다.
▲ 나로드 다낭 호텔 전경과 미케비치 해변
▲ 나로드 다낭 호텔 앞 미케비치 해변
나로드 다낭 호텔은 바로 앞에 미케비치 해변이 있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다낭의 주요 관광지와 옆 동네 호이안에 도달하는 시간도 준수하다. 가장 중요한 다낭공항까지 10분 밖에 걸리지 않고, 배틀트립에서 너무 멋지게 나온 바나힐까지도 45분이면 된다. 그리고 다낭시내까지 5분, 호아인 올트타운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 다낭 바나힐(Bana Hills)로 가는 케이블카
▲ 다낭 바나힐(Bana Hills)
나로드 다낭 호텔은 새로 생긴 4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다. 보통 가격이 착하면 시설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나로드 다낭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룸컨디션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 나로드 다낭 디럭스룸 시티뷰
▲ 나로드 다낭 디럭스룸 오션뷰
나로드 다낭 호텔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라운지바, 연회 또는 회의가 가능한 10개의 공간이 있다. 특히 뷔폐식 조식을 제공하는 4층 레스토랑은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인데, 현지 음식은 물론이고 다양한 국가에서 오는 여행자들을 맞이하기 위한 한식, 양식, 일식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덧붙여서 외국에 가면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곳에 준비되어 있는 한식 중이 김치, 깍두기, 오이김치 등까지 있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다.
▲ 나로드 다낭 호텔 조식 뷔폐식당
▲ 나로드 다낭 호텔 조식 뷔폐식당 음식들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면 왠지 호텔에 있는 수영자에서 시간을 보내야만 할 것 같다. 그래서 숙소를 고를 때 부대시설로 있는 수영장이 어떤 모습인지도 살펴보는데, 나로드 다낭의 수영장도 충분히 괜찮다. 기회가 된다면 아름다운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뜨거운 햇빛과 짠물로 인해서 너무 오랜 시간을 보내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는 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좋은 일도 없을 것이다.
▲ 나로드 다낭 호텔 야외 수영장
다낭은 참으로 매력적인 도시다. 글 서두에 다낭을 두고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한 곳이라고 했는데, 이미 언급한 미케비치 해변이나 바나힐 이외에도 꼭 가봐야 할 장소로 마블마운틴이 있다. 배틀트립에서도 바나힐과 함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그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다. 마블마운틴은 직접 올라가서 동굴 속에 들어가는 것도 좋고, 멀리서 중간중간 솟아있는 신비한 모습을 감상하는 것도 환상적이다. 참고로 나로드 다낭 호텔에서 마블마운틴 까지는 8~9km가 떨어져 있어서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 다낭 마블마운틴
▲ 다낭 마블마운틴 동굴
나로드 다낭 호텔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17년 8월 1일부터 9월 30일 사이에 3박을 예약 시에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좀더 정확히 말하면 3박을 예약했을 때 2박 숙박요금에 마지막 1박은 조식요금인 11달러만 결제하면 되는 것이다. 이 때 이벤트가 적용되는 객실은 디럭스와 슈페리어가 있고, 예약은 하나투어닷컴에서 가능한테 아래 화면을 클릭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다낭 드래곤 브릿지
▲ 나로드 다낭 호텔 로비
뭉쳐야뜬다에 하노이와 하롱베이가 나오고 배틀트립에 다낭이 나오면서 어드 때보다 베트남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다낭은 배틀트립 판정단으로부터 99점을 받으면서 완벽한 여행지로 소개되었고, 실제로 찾아가도 방송에 나온 것 이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혹시나 다낭여행을 계획한다면, 필자가 이 글에서 중간중간 소개한 여행지인 바나힐, 마블마운틴, 미케비치해변, 드래곤브릿지는 꼭 가보기를 권하고, 숙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깨끗하면서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나로도 다낭 호텔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본 포스트는 하나투어로부터 정보제공을 위한 저작권료 지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