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실 가볼만한곳 임실치즈테마파크, 드론 스파크 촬영 영상

Travel Story./전라북도

by 멀티라이프 2017. 8. 10. 14:00

본문

 임실에서 드론을 날려서 영상촬영 할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임실치즈테마파크를 향했다. 아직 초보 수준의 드론조종수준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넓으면서도 사방이 탁 트인 곳이 필요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의 언덕에 있는 넓은 정원은 정말 드론을 날리기에 정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었다.


▲ 임실치즈테마파카의 상징 치즈 전망대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별도의 입장료가 없는 공원같은 곳이다. 그래서 이곳에서 무엇인가를 먹거나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면 돈 한 푼 없이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물론 다양한 치즈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고, 치츠를 이용한 요리를 직접 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다. 그래서 데이트를 하기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찾아도 좋은 곳이다.


▲ 테마파크에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시간이 가면서 편의시설과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더욱 늘리고 있다. 그래서 근래에는 공연장이 새롭게 들어서고 카페나 레스토랑이 추가로 생기기도 했다. 사실 이곳은 접근성이 그렇게 좋은 곳은 아니다. 하지만 전주 한옥마을에서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코스로 묶어서 잠시 다녀가는 것은 충분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최근에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아간 것은 서두에 밝혔지만 드론 스파크로 영상촬영하는 연습을 하기 위함이었다. 그래서 위 사진에 나오는 녀석을 열심히 날리면서 치즈테마파크의 모습을 영상속에 담았다.



 위 영상은 필자가 촬영한 드론 영상을 가볍게 편집한 것이다. 아마도 임실치즈테마파크가 겉으로 어떻게 보이는지 충분히 알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사진찍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것이다.


▲ 드론 스파크로 촬영한 사진


 요즘 드론 스파크를 들고다니면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다. 그동안 방송에서나 보던 시각에서 영상을 촬영하니 모든 곳이 새롭게 느껴졌다. 직접 공중으로 올라가서 사진을 찍을 수 없지만, 드론이 그 역할을 대신해주니 참 좋은 것 같다. 혹시나 기회가 된다면 드론 하나 장만해서 또 다른 세상을 만나보기를 권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