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다이렉트가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연속 1위를 기념하여 2018년 새 모델인 소녀시내 윤아(임윤아)의 사인회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윤아 사인회 이벤트는 2018년 6월 26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9일에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7월 5일에 서울 DB금융센터에서 사인회가 진행된다.



     2018년에 DB손해보험다이렉트의 모델이 설현에서 소녀시대 윤아로 바뀐것은 TV에 자주 등장하는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해 충분히 알려졌다. 효리네민박2를 통해 인기가 더욱 상승한 윤아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새로운 이름으로 달리고 있는 DB손해보험다이렉트와 왠지 잘 어울린다.



     이번 사인회 이벤트에 참여를 신청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글 하단에 첨부해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를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등장하는데, 응모하기를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등장한다. 이후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 응모가 완료되면 나오는 화면


    ▲ 윤아 DB손해보험다이렉트 CF촬영 바하인드컷 #1


    ▲ 윤아 DB손해보험다이렉트 CF촬영 바하인드컷 #2


     DB손해보험다이렉트이 윤아 사인회 이벤트는 참가대상을 한정하지 않아서 누구나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데, 평소 임윤아의 팬이라면 당연히 도전해야할 이벤트다. 혹시나 적극적인 팬이 아닐지라도 한번 신청해서 윤아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가까이서 만나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아닐까 한다.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