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시작된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2019년에도 모집을 시작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대표적인 블로거 대외활동 중 하나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탐내는 활동이다. 개인적으로는 2011년 처음 한화프렌즈와 인연을 맺은뒤 오랜시간 활동을 안하다가 2018년에 다시 한화프렌즈와 함께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한화그룹의 소식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는 소셜 커뮤니케이터로, 한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누구보다 빠르게 전달하는 인플루언서 활동이다. 개인적으로 한화프렌즈 활동을 하면서 드림플러스 강연, 세계불꽃축제, 한화이글스 야구관람, 트로피컬 축제, 윈터원더랜드 등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2018 한화프렌즈 기자단 해단식에서 받은 감동적인 감사장



     개인 블로그 및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열정적으로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을 해서 2018년에 가장 우수한 2명에게는 주는 상을 받기도 했다. 필자가 꼭 상을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정말 경험해보면 좋은 그런 활동이다.



     2019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2019년 2월 12일까지 모집하고 2월 27일에 발표한다. 발표 후 1박 2일로 진행되는 발대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데 발대식은 3월 6~7일에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활동기간은 2019년 3월부터 12월까지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좋은 것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매월 취재활동비가 나온다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그리고 각종 행사에 우선 초대되고 프레스 자격으로 취재할 수 있다는 것도 블로거로써 의미있는 혜택이다. 끝으로 2019 한화프렌즈 기자단에 지원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둔다. ▶▶▶ 2019 한화프렌즈 기자단 지원링크


    "본 포스트는 한화로부터 원고료 제공이 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