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19년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동안 LG V50 ThinQ 괌출사단을 모집한다. 그동안 새로운 카메라가 나왔을 때 유명 해외여행지로 떠나는 출사단을 모집하는 것은 종종 봤지만 스마트폰 출사단은 상당히 드문일인데, LG전자가 V50 ThinQ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 상당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LG V50 ThinQ 괌출사단은 총 5명을 모집하고 6월 19일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안내를 통해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필수 참석인 7월 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7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간의 관여행을 떠나게 된다.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식비 등 여행간에 발생하는 거의 모든 비용을 지원받는데, 자유시간에 사용하는 개인비용, 여행자보험, ESTA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이다. 그리고 5G스마트폰 V50 ThinQ가 듀얼스크린과 함께 증정된다.



     모집대상은 만 19세 이상으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서 본인의 SNS채널에 발행가능하면 되는데,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 영상을 다양하게 올린 경험이 있다면 선정에 조금 더 유리할 것으로 생각된다.



     LG V50 ThinQ 카메라는 해외 VCX포럼의 평가에서 G8 ThinQ와 함께 나란히 1,2등을 기록할정도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 실제 사용해보면 정말 뛰어난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V50 ThinQ는 아읏포커스 동영상촬영, 시네비디오를 이용한 필터적용 및 포인트줌, 전문가모드 동영상 촬영 등 상당히 전문가스러운 기능들을 제공한다. 이런 기능들은 일반적인 환경에서 많이 사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고자 한다면 정말 도움이 되는 것들이다.


    ▲ 야간에도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LG V50 ThinQ


     이번 LG V50 ThinQ 괌출사단은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다. 즐거운 여행도 하고 최신 5G 스마트폰도 받을 수 있는 괌출사단에 빠르게 지원해보자. 모집기간이 상당히 짧은편이기 때문에 망설이면 기한을 놓쳐서 기회가 날아갈지도 모른다. LG V50 ThinQ 괌출사단 지원페이지 링크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