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E맘클럽과 굿윌스토어가 장애인들의 꿈을 지키기위한 나눔 캠패인을 진행한다. 이번캠페인은 E맘클럽 멤버들이 기중해주는 다양한 물건을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판매해서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기위해 사용한다. 굿윌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증품 매장으로 기업에서 후원받은 새 상품과 개인에게 기증받은 중고물품을 판매하여 장애인을 위해 사용한다. 이 때 엄격한 자체공정을 통해 중고물품도 신상품과 같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고,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값싸고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있다.



    ▲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이 누군가에는 굉장히 가치있는 상품이 된다



     이번 이 맘을 나워요 캠페인은 7월 10일 시작해서 7월 23일까지 계속되고, 캠페인 참여는 5곳에서 가능하다. 가능한 장소는 NC강서점, NC송파점, NC수원터미널점, 2001중계점, NC서면점이고, 각 장소에서 고객상담실 옆으로 찾아가면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정리하면 아동, 의류 신반, 가방, 장난감을 NC강서점 등 5개 지점에 직접 방문해서 기부를 받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이다.


    ▲ 이 맘을 나눠요에서 기부간으한 품목(장난감도 가능)



     좋은 뜻을 가지고 이 맘월 나눠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를 하면 3~4개 기증시에 3,000원 모바일할인권을 5개 이상 기증시 5,000원 모바일할인권을 준다. 그리고 10개 이상 기증 시에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제작 노트를 100명 한정 증정한다. 기부라는 것이 뭔가를 바라고 하는 행동은 아니지만 소소한 혜택도 주어진다고하니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듯 하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에 기부를 하게되면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 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의미르 기부를 하는데 아주 간혹 일부 사람들은 기부라는 명목을 이용해서 손상되거나 변질된 쓰레기같은 물품을 기증하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의사항도 손상되거나 변질된 기증품을 안된다는 내용이고, 기타 내용으로 제공되는 할인권은 7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E맘클럽 가입된 상태어야한다.

    ▲ 이 맘월 나눠요 캠페인 참여 주의사항 정리



     여기까지 글을 읽었다면 도대체 E맘클럽이 뭔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이 있을텐데, E맘클럽은 만 12세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맘고객을 위한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제도다. 가입방법은 아래에도 나와있듯이 그 과정이 어렵지 않은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프로모션 캠페인도 자주 열리기 때문에 가입해두면 분명히 득이 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 맘을 나눠요 캠페인에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숨어 있는데 바로 기부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기부 인증샷을 #E맘클럽 #이맘을나눠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이랜드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7월 25일 인스타그램 댓글로 발표한다. 우리 아이가 더 이상 있지 않는 옷과 물품을 기증해서 사회공헌활동도하고 소소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 맘을 나눠요 캠페인에 한번 참여해보자! 분명히 더욱 따뜻해진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 조아하자
      2019.07.07 23:4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