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박세리가 픽한 LG전자 가전은 무엇?

Review./체험단,이벤트정보

by 멀티라이프 2020. 11. 17. 23:29

본문

 리치 리치언니, 트렌디한 언니로 요즘 핫하게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LG전자와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 시리즈의 이름은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다. 나혼자 사는 프로그램에서 박세리의 대전집이 공개된 바 있고 규모와 인테리어에 놀라서 랜선 집들이 제대로 한번 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졌는데, LG 전자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영상으로 만나니 더욱 반가웠다. 박세리가 픽한, 세리언니의 선택을 받은 가전들은 무엇일까? 나와 겹치는 가전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서둘러 재생 버튼을 눌렀다.



  LG전자 유튜브의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 속에서는 세리언니의 대전집 가전들을 낱낱이 살펴볼 수 있었다. 1편은 세리빌리지 습격편으로 대전집 거실을 제대로 살펴볼 수 있다. 



 박세리의 집은 입장하면서부터 남다를 것 같았는데, 역시나 발열을 체크하고 집에 들어온 제작진들의 겉옷을 LG TROMM 스타일러에 다 넣어두고 스팀살균부터 했다. 4살 강아지 모찌와 함께 환하게 웃는 박세리 등장! 



 높은 층고에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 통 창은 물론이고 테라스에는 야자수까지... 정말 자막처럼 티 없이 맑은 세리빌리지였다. 여기서 깨알같이 등장하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찰떡같이 잘 어울렸다. 고급진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느낌이랄까?



 이렇게 넓은 집 청소는 누가 할까 싶었다. 청소만 한다고 해도 거의 하루 종일 해야 할 것 같은데, 세리언니 본인은 쉬는 것만 한다고 쿨하게 대답했다. 박세리의 청소를 도와줄 청소 구원템은 과연 무엇? 그것은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집마다 반려 동물들이, 특히 고양이나 강아지가 잘 타고 다닌다는 그것! 



 나혼자 사는 프로그램 속에서도 박세리는 TV는 방마다, 가는 곳마다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밝혔었다. TV와 인터넷 설치를 위해 상담원 통화를 20여 분간 했던 모습에서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었었다. 채널도 많아야 하고 티비도 어디에 있어야 하며 언제든 봐야 한다는 것인데 TV 설치 와중에도 리모컨은 꼭 사수하고 있던 박세리의 모습에 웃음이 났었다. 집만 넓으면 TV가 어디 있든 뭔들~



 박세리의 TV철학은 TV를 고르는 것에도 반영되었다. 화질은 필수이고, 좋고 큰 거 사는 게 최고라며 그녀가 추천한 것은 바로 LG 올레드TV. 역시 TV는 LG! LG 올레드TV는 갖고 싶은 가전 중에 하나다. 이왕 살 거면 아주 큰 걸로 말이다. TV는 무조건 커야 좋다는 말에 격하게 고개를 흔들며 반응했다. 참,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속에서는 박세리 집에 있는 LG 시그니처 올레드W가 나온다. 드넓은 집에서는 정말 TV볼 맛이 나겠다 싶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2편은 쿡방편으로 주방에서의 세리언니의 활약을 만날 수 있다. 대전집 거실에 이어 주방을 살펴보는 것인데 어떤 요리를 할지 너무 궁금했다. 무엇보다도 식재료와 간식으로 빼곡하게 채워진 팬트리가 떠올라서 큰 손 박세리의 요리 역시 기대가 되었다.



 거실이 화이트톤이라면 주방은 블랙톤이었다. 흑백의 완벽한 대비! 주방의 가전에 시선이 가는데 1인분 쿡방이라고 했지만 4인분 같은 1인분의 양에 놀랐다. 역시 큰 손, 리치리치 세리언니였다.



 냉장고에서 한없이 재료를 꺼내는 모습에 제작진은 놀랐고, 양이 얼마 되지 않는다는 박세리의 말에 웃음이 터졌다. 물론 즐겁게 먹으면 칼로리는 0에 수렴한다는 기적의 논리에도 격하게 수긍했다. 세리누나의 마음이 곧 나의 마음, 모든 이들의 마음이 이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눈이 휘둥그래지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역시나 탐났던 아이템이었다. 광고에서 봤지만 실제 사용하는 모습은 거의 처음인 것 같아 흥미롭게 봤다. 제작진의 반응이 곧 나의 반응! 갖고 싶다를 외치게 되었던 냉장고, 이렇게 집중하면서 보게 되다니!



  영상에서는 박세리가 토마호크를 맛있게 굽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자막처럼 정말 정숙하게 고기를 바라보게 되었고 스테이크를 해 먹어야 하는 생각도 들었다. LG DIOS 인덕션의 화력은 정말 좋다. 실제로 쓰고 있기에 이건 인정한다. 



 박세리의 음식철학 역시 영상에서 만날 수 있다. 세상에 맛있는 게 참으로 많기에 다이어트는 고이 접어 마음속에 담아 둬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그녀의 이야기에 수긍하게 되는 마성의 철학!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면서 갖고 싶은 가전이 정말 많았지만 특히 갖고 싶은 것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LG TROMM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였다. 음성으로 물 용량과 얼음 세팅을 하는 냉장고는 정말 편리할 것 같았고 요즘 같은 시기에 의류 관리를 하는 스타일러도 필수겠다 싶었다. 겨울이 되니 다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니 집안 구석구석을 청정한 공기로 관리해줄 공기청정기 역시 필요한 가전이기도 했다. 하나하나 살펴보니 나에게 안 필요한 LG 가전은 없겠다 싶기도 하다. 아무튼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면 박세리의 대전 집 라이프를 만나볼 수 있고 가전과 음식에 관한 그녀의 철학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을 빵빵 터뜨리게 하는 박세리의 예능감(?)과 웃음도 느낄 수 있고 옆집 누나 같고 언니 같은 편안함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영상과 함께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푸짐한 상품도 얻어가는 기회를 가져보자.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채널 링크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