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면 LG 올레드 TV라는 말이 떠오르듯 TV CF하면 LG 올레드 TV의 CF가 생각난다. 최근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의 우수성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내는 LG 올레드 TV CF <Humanity> 편이 새롭게 공개되었다. LG 올레드 TV CF <Humanity> 편은 유튜브와 TV 광고에서 만나볼 수 있고, 무엇보다도 LG 올레드 TV의 화질과 디자인을 인류의 다양한 순간들로 연결시켜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 LG전자 유튜브 영상

    CF속에서 만나는 LG 올레드 TV의 화질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LG 올레드 TV는 정확한 블랙과 무한대에 가까운 명암비로 유명하다. 신규 CF에서는 정확한 블랙과 높은 명암비의 차이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화려한 장신구를 한 여인과 알록달록한 옷을 입은 아이, 귀엽게 웃고 있는 하얀 양까지 모두 높은 명암비에서 더 생기있어 보임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정확한 블랙을 바탕으로 무한대 명암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연색에 가까운 색감을 표현할 수 있어 풍경 영상이나 영화를 볼 때 그 또렷하고 선명한 화질에서 받는 감동은 엄청나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 LG 올레드 TV CF 캡처

     

     LG 올레드 TV가 정확한 블랙을 표현하고, 높은 명암비, 높은 색재현율이 가능한 수 있는 이유는 백라이트가 없기 때문이다. 올레드(OLED) 패널은 소자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검은색을 표현할 때 그 부분만 픽셀을 끄면 되고, 정확한 블랙표현이 가능한만큼 명암비가 높을 수 밖에 없다.명암비는 색재현율에 영향을 끼치는데, 높을 수록 자연색에 가까운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즉, LG 올레드 TV는 검은색뿐만 아니라 자연색도 표현력이 좋다고 할 수 있다.

     

    CF속 세련됨을 뽐내는 LG 올레드 TV의 디자인

     LG 올레드 TV 신규 CF에서는 LG 올레드 TV의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었다. LG 올레드 TV의 디자인은 세계인들에게 많은 인정을 받았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EDA 디자인 어워드 2019 골드(OLED65RX)/ 2020 Red dot winner Best of the Best(OLED65GX) / iF 디자인 어워드 2020 Winner UX/UI 부문(OLED65RX)을 석권한 점을 보더라도 충분히 알 수 있다. 올레드 TV 시장에서 LG 전자가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백라이트가 없는 올레드(OLED)패널의 특징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얇고 세련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올레드 TV를 선보이고 있다. 손가락보다 얇은 페이퍼 슬림 디자인, 그림같은 갤러리 디자인, 돌돌 말리는 롤러블 디자인까지 LG 올레드 TV는 다양한 디자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을 LG 올레드 TV CF <Humanity> 편에서 찾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는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로 88형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자랑하고 있다. 압도적인 화면 크기와 함께 LG의 우수한 화질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돌돌 말리는 롤러블 디자인을 가진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역시 CF속에서 만날 수 있다. 화면 전환을 활용해서 센스있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의 특징을 강조한 게 돋보인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TV 하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설치를 위한 브라켓까지 담아서 별도 외부 본체가 필요없는 슬림한 갤러리 디자인을 보유한 LG 올레드 evo 역시 신규 CF속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벽에 걸 경우 본체 없이 화면만 돋보이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고 갤러리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벽걸이로 사용이 어려울 경우 스탠드 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LG 올레드 evo는 21년형 신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evo 패널을 탑재하고 있다.

     

    ※ LG 올레드 TV CF 캡처

     이 외에도 손가락보다 얇은 페이퍼슬림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LG 올레드 TV가 있다는 것을 CF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소식

    ※ LG 올레드 TV CF 캡처

     

     LG 올레드 TV CF <Humanity> 편은 인류의 얼굴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었다. 인류가 살아온 시간과 지켜온 신념, 내면의 모든 것까지 거짓없이 표현되는 위대한 이야기였다. TV가 우리에게 전달하는 모든 장면이 인류의 순간들을 담고있는 만큼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로 마주한다면 그 감동은 아마 더 크게 다가올 것 같았다. CF 영상을 보면서 LG 올레드 TV의 우수성과 차원의 다른 화질을 느낄 수 있었고 CF 역시 차원이 다르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LG 올레드 TV CF <Humanity> 편 공개와 함께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유&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신규 CF 영상도 보고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벤트 링크 ▶https://bit.ly/3uj9cm4 ◀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