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다음으로 부터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Daum에서 주최하는 라이프 온 어워드 2010의 최종후보에 올랐다는 내용 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네티즌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후보에 오른 분야는 커뮤니티의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 분야에는 저를 포함해서 총 10명의 후보가 선정되었는데, 역시나 쟁쟁한 분들이 모두 후보에 오르셨더군요. 다른 후보분들을 보니 조금 위축이 되긴 하지만 10명의 최종후보에 선정된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최종 3인에 선정되어서 상을 받게 되면 더 좋겠지만요.
그래서 구독자분들과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라이프 온 어워드의 소식도 알리고 한표를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몇글자 적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종후보에 오를 수 있었던것 자체가 많은 분들의 사랑과 구독자분들의 관심 덕분이었기에, 2010년을 마무리해 가는 이 시점에서 한번더 깊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투표는 다음의 주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위의 주소를 클릭해보시면 바로 티스토리 분야 10명의 후보들이 등장하고 그 중에서 "멀티라이프의 멀티로그"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0년을 시작하면서 계획했던 목표중에 하나가 연말에 블로그를 통해서 시상식에서 무엇인가를 수상하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11개월 동안 열심히 달려온 결과 한 분야의 후보로 선정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발행하는 글에 추천과 댓글을 아까지 않으셨던 많은 이웃분들괴 구독을 해두시고 묵묵하게 읽어주신 구독자 분들이 있엇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합니다. 그동안 너무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한분 한분의 성함을 모두 열거하지는 못하겠지만, 다시한번 올한해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이런 후보에 오르는 것이 처음이라 어떻게 글을 시작하고 끝을 맺어야 할지 몰라서 다소 우왕좌왕한 글을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