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을 뒤적뒤적 하다가 올레마켓에서 괜찮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올레마켓에서는 탄생 2주년을 기념해서 인기 유료앱을 매을 하나씩 선정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일 공개되는 어플은 오전 11시에 공개되어 24시간동안만 무료로 제공되고, 어플 종류는 미리 공개되지 않습니다. 오늘(10월 13일)의 경우 올레마켓에 들어가보니 유명 RPG게임은 컴투스의 이노티아4PLUS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래 캡쳐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레마켓에서 상단에 매일무료데이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고 추천 페이지 상단에 하루무료 어플이 떡하니 올라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매일 올레마켓에 접속해서 어떤 어플이 무료로 제공되는지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공된 이노티아4PLUS는 스마트폰 RPG계에서는 이미 굉장히 휴명한 이노티아 씨리즈의 하나로 지난 5월에 출시되었고 부제로 배르켈의 암살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어플은 미국과 일본 엡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할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예전에 PC로 RPG를 즐기던 느낌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게임의 특징은 몇가지로 나눠서 간단히 정리해보면 6개 직업이 있고 직업별로 15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파티플레이를 떠나서 용병을 관리할 수 있고 언제어디서나 쉽게 파티 구성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사막부터 설원까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400여개의 맵을 제공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어플의 종류는 비밀이지만 바로 다음날 어플의 경우 약간의 힌트를 주고 있는데 내일(10월 14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어플은 한번 잡으면 멈출 수 없는 평점 만점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오늘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이노티아4PLUS도 마음에 들지만, 내일 공개될 어플이 어떤 녀석일지 굉장히 더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매일무료데이 이벤트에 연계한 추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름하여 무료로 어플도 받고 햄벅거도 득템할 수 있는 더블찬스 입니다. 내용인 즉슨 아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총 4주차로 진행되는 각각의 주차내에 3개 이상의 어플을 다운받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250명을 추첨해서 버커킹 와퍼세트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2주차 기간에 포함되어 있고 이번주차 이벤트는 10월 18일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올레마켓에서는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매일무료데이 이벤트와 함게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로 함께 열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올레마켓과 플레이친구를 맺는 친구 100명을 매일 추첨하여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를 증정합니다. 이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계속되고 참여 방법이 쉽기 때문에 한번쯤 도전해 보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벤트 참여방법을 제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한 아래 캡쳐화면을 통해서 살펴보면 카카오톡 친구추천에서 플러스 친구 전체보기를 해서 올레마켓을 클릭하거나 리스트에 보이지 않는다면 검색을 해서 추가를 하면 됩니다. 아마도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바로 이해하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위에서 올레마켓에서 진행하고 있는 두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정리해보면 매일 무료데이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어플이 공개되어 24시간동안 무료로 제공되고, 추가로 1주일동안 3개 이상의 어플을 다운받고 주차별 이벤트로 햄버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자동 응모가 되고 매일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를 주는 것이고 기간은 11월 7일 까지 입니다. 이번 두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재미있는 유료어플을 다운받고 와퍼세트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한번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글에 괜찮았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손가락 추천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