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상하게 LG G2에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다. 솔직히 G2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영향도 있고, 결정적으로 필자가 2년째 같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얼마전에 장만한 G2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게되는것 같다. 이 글도 역시나 G2에 관련된 것으로 악어가죽 케이스에 대한 이야기이다.
LG전자 나눔데이를 통해서 구한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스를 선물한 지 불과 며칠 지나지 않아서 엘메디치 악어가죽 케이스를 선물로 줬다. 전에 선물한 케이스는 세상에 하나뿐이라 그런지 장식장에 떡~하니 전시해 두었기에 바로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선택을 했는데, 기욍이면 좀 고급스러운 녀석을 찾던 중에 엘메디치를 만날 수 있었다. 인터넷에서 만난 엘미디치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지갑,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다음에는 비싼 지갑이나 가방을 사줄것을 기약하며 라임색 LG G2 케이스를 골랐다.
택배로 도착한 제품을 뜯어보니 고급스러운 상자로 1차 포장이 되어 있고, 속에는 파우치로 2차 포장이 되어있었다. 일단 포장에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서 좋은 점수를 줘도 손색이 없을것 같다. 그리고 파우치 속에서 등장한 악어가죽 케이스는 굉장히 세련된 느낌의 그런 제품이었다. 이 악어가죽 케이스의 색상은 여러가지고 있는데, 아래 사진속의 라임색은 아내가 직접 선택한 색으로 필자가 봐도 참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 엘메디치 LG G2 악어가죽 케이스 바깥면
▲ 엘메디치 LG G2 악어가죽 케이스 안쪽면 (MADE In KOREA가 보인다)
엘메디치 악어가죽 케이스는 G2의 배터리커버를 대신하는 제품으로 최근의 케이스 트렌드를 잘 따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최근에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스들을 보면 스마트폰의 외형이나 두께를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배터리커버 일체형 케이스가 대세를 이루고 있고, 이 악어가죽 케이스 역시 배터리커버 일체형이다.
▲ LG G2를 만난 엘미디치 악어가죽 케이스
▲ LG G2를 만난 엘미디치 악어가죽 케이스(상단)
▲ LG G2를 만난 엘미디치 악어가죽 케이스(옆면)
▲ LG G2의 장점 후면 버튼과도 잘 어울리는 엘미디치 악어가죽 케이스
▲ 고급스러움의 상징 엘미디치 로고
엘메디치라는 상표는 사실 이 케이스를 고르기 전까지 알지 못하던 상표여서 어떤 회사인지 살짝 살펴봤다. 엘메디치(L'Medici)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원피와 염료등으로 국내 가공 기술로 친환경 염료료 염색, 다양한 무늬의 디자인, 태닝을 거쳐 생산된 가죽제품으로 엘메디치 브랜드의 의미는 '가죽에 품격을 담자'이다. 이 회사의 제품 중 직접 본것은 가죽 케이스 뿐이지만 내세우고자 하는 품격은 충분히 담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듯 하다. 끝으로 스마트폰 케이스에서 뭔가 고급스러움 또는 우아함을 찾고자 한다면 엘메디치의 악어가죽 케이스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다.
글이 괜찮았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손가락 추천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