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페라리 가방 2종을 선물 받아서 하나는 진작에 소개 했는데, 또 하나는 이제야 소개를 한다. 오늘 소개하는 가방은 빨간 페라리 메신저백으로 정확한 상품명은 '페라리 메신저백 TF007B-R'이다. 가방은 미주알고주알 설명하는 것보다 사진으로 직접 보면 어떤 녀석인지 감이 오니, 아래 사진들을 구경해보자.
▲ 비닐 포장상태의 페라리 메신저백(TF007B-R)
▲ 페라리 메신저백(TF007B-R)의 정면 모습
위 사진은 지난번에 소개한 짐백과 함께 찍은 모습이고 아래 모습은 필자가 직접 메고 카페에서 찍은 사진이다. 참고로 필자는 키180cm에 살이 조금 있는 편이다.
이 메신저백은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안쪽으로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제법 넓은 수납공간으로 책 여러권은 거뜬하게 들어갈 것 같아서 학생들이 사용해도 무리 없을 것으로 보인다.
가방 앞쪽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어깨 끈은 어깨가 어프지 않도록 푹신푹신한 완충재가 포함되어 있다.
가방 곳곳에는 페라리 로고가 박혀 있어서 조금은 단순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빨간색 페라리 메신저백(TF007B-R)은 학생들이나 직장인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든다. 빨간색이 조금 부담된다면 같은 디자인에 검은색(TF007B-B)을 선택해도 괜찮을 것 같다. 페라리 가방은 재클린(http://www.jacklin.co.kr)의 공식수입 쇼핑몰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