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몸에 좋은것을 많이 찾게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는 것 중의 하나가 유기농이다. 유기농으로 만들어진 수 많은 식재료들이 우리의 밥상에 오르고 있는게 사실일 것이다. 단순하게 유기농 하면 먹는것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유기농 인증을 받은 수건이 있다고 해서 체험단 신청을 해보았다.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받아본 유기농 면 타올과 가재수건에 대한 간략한 의견을 적어보고자 한다. ( 유기농 면 타올 & 가재수건의 체험과 리뷰는 RevU와 오가닉스몰과 함께 합니다. )
유기농 면 타올과 가재수건의 모습들을 살펴보고 사용후기는 아래에 적어보겠습니다. 이쁜 RevU스티커와 자세한 설명이 담긴 종이한장과 함께 타올과 가재수건이 도착하였습니다. 종이에는 세탁방법을 친절하게 적어주셨네요.(이거 없었으면 그냥 빨래바구니에 던질뻔 했습니다.)
유기농 100%의 면 타올 입니다. 이 제품이 유기농 인증을 받았음을 알리는 유기농 면 택도 붙어 있었습니다.
단순히 본 겉모양은 보통의 수건과 많이 다르지 않았습니다.
뭔가 특별함이 있음을 알리는 특허 표시 입니다. 유기농 제품이 맞긴 맞나 봅니다.
가재수건 입니다. 쉽게 말해서 세안용 수건이 되겠지요.
제 방 농장 옆에 걸어둔 유기농 타올의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정말 다양한 수건을 사용하면서 이 수건이 좋다 저 수건이 좋다 하면서 평가를 했던적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단지 샤워를 한 후 수건을 사용할 때 물기 흡수가 잘 되면 좋은수건 흡수가 잘 안되면 나쁜 수건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했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면에서 물의 흡수가 약간 느린듯한 이 수건은 좋지 않은 수건일까요? 뭐~ 단순하게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 수건에서는 보통 수건을 처음 쓸 때 나는 냄새가 남지 않습니다. 어떤 화약처리도 하지 않은 100% 유기농 면이라는 상품 설명이 생각나더군요. 물이 조금 덜 흡수되더라도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첫 인상은 꽤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면의 조직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촉감이 매우 좋습니다. 아마도 아기들이나 어린아이들이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어떤한 화학처리와 표백처리도 하지 않았다고 하니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타올이내 가재수건을 선택하는 개인마다의 기준은 다릅니다. 그냥 싸고 물만 잘 흡수되면된다고 생각하시면 그냥 그렇게 사용하시면 되는거구요, 혹시나 좀더 부르럽고 좀더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수건은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은 이 유기농 타올이나 가재수건을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