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반응을 얻으며 미국내에서 괜찮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스마트워치 모토360의 새로운 색상의 출시를 예상할 수 있는 모습이 아마존에서 포착되었다. 아마존에 잠깐 올라왔다가 사라지긴 했지만 제품의 구체적인 모습이 올라온 것을 보면, 골드 색상의 모토360이 조만간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모토360은 현재 검정색과 실버 2가지가 판매되고 있다. 디자인에서는 가장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모토360이 색상의 다변화까지 꾀하면서 스마트워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을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 검정색상의 모토360 

     

     

     공개된 모토360 골드 색상을 보면 일반 시계와 비교해도 디자인적으로 결코 뒤지지 않고, 상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기존 검정색상과 실버색상이 기본으로 가죽스트랩을 가지고 있지만, 골드색상은 메탈 시계줄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모토360은 조금 어렵지만 시계줄이 변경가능해서 검정과 실버 모토360을 구매한뒤 메탈 시계줄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사용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새로운 색상에 포함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 모토360을 직구로 구매한 입장에서 더 예쁜 골드색상이 출시되는 것이 배가 아프긴 하지만, 더 시계다워진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모토로라는 모토360의 경쟁상대를 스마트워치에 국한하지 않고 일반 시계까지 넓히기 위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모토로라가 이런 행보를 통해서 또 한번의 부흥을 꾀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