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이는 페이스북 별이 나에게 올레, 박나래 라이브 진행

Review./Olleh Talker.

by 멀티라이프 2015. 12. 9. 21:19

본문

 요즘 가장 핫한 개그우먼을 한 명 고르라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주저 없이 박나래를 선택할 것이다. 박나래는 유쾌한 입담과 재치있는 애드리브,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광고에도 등장하면서 새로운 모습도 잘 보여주고 있다. 그런 박나래가 이번에는 페이스북 올레 페이지에서 2015년 12월 11일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2월 11일 저녁에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은 "별☆이 나에게 올레(별올레)"라는 제목으로, 개롤송개사, 솔로로 즐기는 노하우, 솔로가 된 사연 등의 이벤트가 포함되며, 중간 중간에 올레 GiGA 서비스를 활용한 퀴즈도 진행된다. 그동안 기업들이 SNS의 댓글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추구했다면 이제는 실시간 방송으로 그 영역을 넓히면서 조금 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KT는 이번 별이 나에게 올레를 1회성 이벤트로 생각하지 않고, 개그우먼 박나래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을 초청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12월 11일 생방송을 앞두고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D-2 사전 이벤트로 '솔로로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방법'을 댓글을 받고 있는데, 참여는 12월 10일까지 가능하고 10면을 선정해서 아이스크림 케익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 때 댓글 작성시 솔로 동지를 소환해야 한다. 그리고 생방송 D-7 이벤트도 지난 12월 4일에 시작되어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내용을 보면 '솔로 만세'를 주제로 '울면 안돼'의 한 소절을 자유롭게 개사해서 댓글을 작성하면 20명을 선정해서 아이스크릭 케익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12월 15일에 당첨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박나래를 대단한 개그우먼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개그우먼이라는 본분에 충실하기 위해서 스스로 망가지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동안 사랑 받았거나 사랑 받고 있는 개그우먼들을 유심히 보면 얼굴이 예쁘거나 예쁘지 않거나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단지 얼마나 진정성을 가지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쏟아내느냐에 있는데, 박나래야 말로 무대위에서 대단한 열정을 발산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그래서 최근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다양한 CF에도 출연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KT는 이런 박나래와 올해초 썸앤쌈을 패러디한 '올레 기가와이파이홈' 광고 영상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현재는 KT CS에서 개발한 보이스피싱 알림 앱 후후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위ㆍ아래 캡쳐화면이 후후 광고에 나온 박나래의 모습인데, 다소 민망한 영상 같기도 하지만 박나래 이기에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생각한다.

 

 

☆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olleh.fb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2015년 12월 11일 저녁 7시 30분에 생방송으로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별☆이나오게올레(별올레)' 1편은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당당한 솔로컨셉을 주제로 한다. 방송을 통해 고객들과 솔로 만세 캐롤송을 만들고, 솔로를 즐기는 박나래만의 특급 노하우 공개 등의 알찬 내용으로 한 시간이 모자랄 것 같다. 박나래를 이미 장도연과 함께 마리텔을 통해 인터넷 방송에서의 거치없는 입담을 선보였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로 방송 중 댓글 참여를 하면 보스 스피커, 케익교환권,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도 푸짐하게 증정 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