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대간 아들과 애인에게 전하는 사랑, 한화 불꽃트리 카드 이벤트

Review./체험단,이벤트정보

by 멀티라이프 2015. 12. 10. 23:45

본문

 날씨가 추워지면서 우리 주변에서 누구보다도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이 생각난다. 그 중에서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전후방 각지에서 군생활에 매진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이 있기에 우리가 조금이라도 더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이번에 한화에서는 추운날씨에 고생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다.

 

 

 한화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의 키워드는 불꽃트리 카드와 군인용품이다. 간단하게 요약해서 이벤트기간 동안 일정 인원에게 예쁜 한화 불꽃트리 카드를 보내고 이 중 추첨을 통해 군인에게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을 선물 한다는 것이다. 한화가 연말을 맞이하여 불꽃트리 카드 이벤트를 하는 것은 평소에 군과 상당히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널리 알려진 내용이지만 한화는 방산업체로 국군의 무기체계와 상당히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그래서 알게모르게 한화그룹은 과거로부터 지금까지 군부대를 지원하는 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계속해왔다.

 

 

 한화 불꽃트리 카드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위 영상을 한번 감상해보길 권한다. 불꽃트리 캠페인에 대한 홍보영상인데 그 속에 국군장병들이 가족들에게 보내는 진솔한 메세지도 담겨있어 한 번쯤 볼만하다고 생각한다.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하나는 직접 참여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공유를 통해 간접참여 하는 방식이다. 먼저 친구, 연인, 가족이 군 복무중인 사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불꽃트리 카드 보내기가 있다.

 

 

 불꽃트리 카드 보내기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위 그림설명처럼 CF를 감상하고 카드를 만들어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 때 매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한 명이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카드 보내기는 이미 지난 12월 7일에 시작되어서 23일까지 계속되는데, 아직 10일이상 남았으므로 기회가 충분히 남아있다고 볼 수 있다. 뭐~ 한정판으로 나온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유명 콘서트의 티켓을 구매하는 마음으로 오전 10시에 이벤트에 도전하면 사랑하는 애인, 사랑하는 아들 등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참고로 한화 불꽃트리 카드에는 사진과 글이 함께 들어가기 때문에 어떤 사진을 넣을 것인지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그리고 덤으로 카드를 신청한 5,000명 중 300명을 추첨해서 군인에게 꼭 필요한 군인용품을 선물로 준다. 군인용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자.

 

 

 

 영상을 봤다면 카드 모양이 트리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위 사진이나 아래 사진들에서 그 모양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소개 할 내용은 군대에 지인이 없어서 본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없는 분들을 위한 CF영상 공유 이벤트다. 역시나 캠페인 페이지에 들어가서 공유버튼을 눌러서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이 때 두 가지 해쉬태그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해쉬태그 두 가지는 #한화불꽃트리 #군인여러분고맙습니다 이다. 아래 캡쳐화면에 나와 있듯이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300명에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키프티콘을 증정하고, 한화에서 영상 조회수만큼 군부대에 따뜻한 핫팩을 보낼 예정에 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조회수를 합산해서 30,000회당 군부대에 보내는 핫팩이 100개씩 증가하는데, 영상이 더 많이 조회되어 많은 핫팩이 전달되면 좋겠다.

 

 

 

 군 생활중에 애인이나 가족의 사랑이 듬뿍 담긴 트리 모양의 카드를 받는다면, 힘들지만 남은 군생활을 조금이나마 더 따뜻하게 힘내서 할 수 있찌 않을까?

 

 

 한화 붗꼴트리 캠페인이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영상 조회수가 상당한 것을 보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군대간 애인, 아들, 찬구에게 카드를 보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그래서 5,000명이라는 숫자가 조금 작아보일지도 모르지만, 카드를 대량으로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신청시에 작성한 글과 사진을 가지고 세상에 하나 뿐인 카드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한 숫자라고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 한다. 아직 캠페인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사랑이 듬뿍 담긴 트리카드를 보내는 것을 권해본다.

 

☆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 : www.hanwha-tree.com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