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7 & 갤럭시S7엣지, 예약가입 이벤트 혜택(SKT, KT, LGU+)

Review./체험단,이벤트정보

by 멀티라이프 2016. 3. 5. 14:21

본문

 

 MWC 2016이후 삼성전자의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가 전국 이동통신 매장과 삼성모바일샵 등애서 채험존을 열었고, 이동통신 3사(SKT, KT, LGU+)를 통해서 예약가입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작년과 비교해서 평범한 수준으로 이동통신 3사가 비슷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큰 차이가 없긴 하지만 SKT, KT, LGU+가 내놓은 예약가입 혜택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한다.

 

 

 반복해서 이야기 하겠지만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는 해외시장에서도 그렇고 국내 이동통신 3사도 기어VR 또는 전용 배터리팩을 선택 제공한다. 조건은 이동통신 3사가 거의 같은데, 당연히 출시간 기간내 예약 후 개통이 확인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SKT는 기어VR 또는 배터리팩을 제외하고 별다르게 진행하는 이벤트는 없다.

 

 

 KT역시 기어VR과 전용 배터리팩을 선택 제공하고, 여기에 더해서 올레샵에서 구매시 64GB SD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갤럭시S7 또는 갤럭시S7엣지 예약가입 신청 고객 중 77명을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리는 출시행사에 초대해서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뷰커버를 제공하고, 7명에게는 기어S2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마도 SKT와 LGU+도 출시 당일 KT와 비슷한 수준의 행사를 개최 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정확히 공지된 내용은 없다.

 

 

 

 위 사진은 LGU+에 대한 예약가입 고객 혜택인데, SKT, KT와 동일하게 기어VR 또는 전배터리팩을 선택 제공한다. 그리고 추가해서 예약가입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의 개통고객에게 32GB SD카다를 제공한다. 아직 정확한 출고가와 공시지원금이 공식적으로 공지되지 않아서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더 유리한지는 모르겠지만, 공시지원금을 최대로 제공한다고 가정하 때 지출되는 금액은 거의 비슷 할 것이다. 그렇게되면 단순하게 주어지는 선물만을 고려하면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엣지를 구매하기로 했다면, KT가 아주 조금 더 유리한 상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