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6의 아이언맨 에디션을 이을 새로운 한정판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갤럭시S7엣지를 기본으로 한 배트맨 에디션으로 6월 중 대한민국, 중국, 싱가포르 등에서 출시되고, 다른 국가들에서는 순차적으로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정확한 영어명으로 보면 Injustice Edition으로 국내에 몇대가 출시될지는 아직 미지수인데,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이 1,000대 한정이었던 점을 생각해보면 이번 배트맨 에디션도 1,000대 수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7엣지 배트맨 에디션은 워너 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는데, 그 구성품이 상당히 멋지다. 아이언만 에디션의 경우 단말기와 아이언맨을 표현하는 무선충전기 정도였는데, 이번 배트맨 에디션은 배트맨 방패모양의 케이스, 검정색 기어VR, 박쥐 모양의 상징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곳곳에 금색이 들어가 있는데, 진짜 금으로 세팅되었다.

     

     

    배트맨 방패모양의 보호 케이스

     

     

     단말기 내부에는 기어VR으로 즐길 수 있는 INJUSTICE 게임이 포함되고, 추가로 마켓이나 모바일 사업자에 따라서 오큘러스VR에서 이용 가능한 콘텐츠로 포함될 수 있다. 뭐~ 국내에서는 오큘러스VR용 콘텐츠는 크게 의미가 없는 부분일지도 모르겠다. 

     

     

     삼성전자는 워너 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Injustice 팬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하고 있는데, 어느정도 일지는 실제 출시되봐야 알 듯 하다. 공개 후 관련 사진을 좀 찾아보려고 이곳저곳을 뒤적뒤적 했는데, 이 글에 올려진 사진 정도뿐인 것 같다.

     

     

     

     아이언맨 에디션도 한정판 마케팅을 통해 괜찮은 반응을 얻었고, 이번 배트맨 에디션도 한정판이기 때문에 충분히 괜찮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구성품에 있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가격만 적정수준을 유지한다면 하나쯤은 구매할만한 희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한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