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로즈골드인 것 같다. 아이폰도 그렇지만 여성 액세서리에도 로즈골드 컬러가 많이 보인다. 한국 벨킨에서는 맥북 및 아이폰 SE 로즈골드 출시를 기념해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로즈골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로즈골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필자는 6월 16일 프리스비 명동점에서 벨킨 로즈골드 제품 전시를 살펴보고 이벤트에 참여해봤다.
명동은 사람이 워낙에 많은 곳인지라 프리스비 명동점 역시 많은 사람이 찾았다. 입구에서는 로즈골드 풍선을 나눠주고 있었다.
행사는 프리스비 명동점 2층에서 진행되었는데 100% 당첨 경품이었다. 100% 당첨경품이라는 말에 부담없이 더 경품에 응모하게 되는 것 같다. 1등은 벨킨 로즈골드 케이블 부케, 2등은 벨킨 로즈골드 제품, 3등은 워터보틀이었다.
2층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벨킨 로즈골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벤트는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프리스비 전 점에서 진행되는데 벨킨 벨킨 MIXIT 메탈릭 라이트닝 USB 케이블, 벨킨 MIXIT 메탈릭 가정용과 차량용 충전기, 벨킨 MIXIT 파워 락스타 6600을 비롯한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로즈골드 제품 7종을 30% 할인(키보드 제외), 그 외 벨킨 제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벨킨 전 제품 3만원 이상을 살 경우에는 에코백도 받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애플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썬더볼트 독, 키보드 등을 증정하고 있었는데 선착순 증정이기에 애플 제품 구매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살짝 서두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2층 행사장에 전시된 벨킨 로즈골드 제품 7종을 찬찬히 살펴보았다. 분명 같은 케이블과 충전기인데, 컬러만 바뀌었을 뿐이었다. 하지만 느낌은 많이 달라졌다. 좀 더 세련되고 예쁘장한 느낌이었다. 만약 제품 컬러가 핫핑크라면 남자들이 질색할 수 있겠지만 은은한 로즈골드라서 남성들도 참 좋아할만 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외장형 배터리는 로즈골드는 다른 제품들보다 살짝 톤 다운된 로즈골드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그래서 남자가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없을 것으로 보인다.
프리스비 명동점 2층 한 켠에 놓인 벨킨 리미티드 케이블 부케가 눈에 띠었다. 40개 이상의 벨킨 로즈골드 케이블로 특수 제작되었다는 이 케이블의 부케가 누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는 충분했다. 로즈골드 부케와 함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공유하고 스텝에게 인증받으면 시원한 음료수를 받을 수 있었다. 필자도 음료수를 얻었고, 시원하게 마셨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핏빗(Fitbit)을 증정하기도 했다.
경품추첨함 옆에는 워터보틀을 비롯해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시선을 끌고 있었다. 앞서서 사람들이 어떤 경품에 당첨되나 지켜보고 있었는데, 대부분 4등이었다.
로즈골드 제품들도 경품 중에 하나였는데, 이 제품들 중 하나만 걸려도 상당히 운이 좋은 것이라 생각되었다.
필자 역시 경품추첨에 도전해보았다. 추첨함에 손을 넣어서 손에 집히는 것 아무거나 잡았는데 의외의 행운이 왔다.
2등에 당첨되어서 벨킨 로즈골드 제품 중 가정용 충전기를 얻게 되었다.
필자의 휴대폰은 아이폰이 아닌 G5 핑크지만, 집과 사무실에서 쓰는 충전기는 흰색, 검은색으로 밋밋한 편이다. 뜻밖에 로즈골드 충전기를 얻어서 기분이 좋았는데, 스마트폰의 핑크컬러와 충전기의 로즈골드의 조화도 괜찮았다. 로즈골드 컬러의 스마트 액세서리들이 확실히 돋보이는 것은 사실이었다. 벨킨 로즈골드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프리스비 전 점에서 진행되니 관심이 있다면 할인판매하는 기간내에 방문해서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추가로 벨킨에서 쇼핑몰 11번가에서 세일행사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 중이다. 혹시나 관심이 있다면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 벨킨 11번가 브랜드 위크 세일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