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위한 속초풀빌라펜션, 라헨느풀빌라 H동

Travel Story./강원도

by 멀티라이프 2017. 5. 18. 09:18

본문

 여행을 떠나면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어디서 숙박을 할 것인가이다. 여행의 목적에 따라서 숙소의 종류가 달라지기 마련인데 휴식을위해 강원도 속초로 떠난다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숙박업소를 찾아야한다. 필자는 최근에 속초, 양앙, 고성 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1박은 속초에서 또 1박은 양양에서 하는 것으로 계획했는데, 속초에서 숙박한 장소는 행정구역상으로는 고성군에 위치하고 있지만 속초에서 가까운 라헨느풀빌라 H동이다.



 라헨느풀빌라 H동의 모습은 위 사진과 같은데 모든 방이 오션뷰를 기본으로 하고, 바다와 함께 솔밭이 보여서 좋다. 필자는 라헨느풀빌라 H동의 스파룸인 302호에 묵었다. 처음에 방에 들어가니 눈앞에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이 펼쳐졌다. 이 때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바로 뷰가 너무 좋았다는 것이다. 푸른솔밭과 그 넘어로 보이는 푸른 바다는 너무나 아름다웠다.




 필자가 묵은 스파룸은 밖을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 사진을 보면 2명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욕조가 보이는데, 커플여행 숙소로도 제격이라는 생각이든다. 



 부엌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에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다 있었다. 위ㆍ아래 사진을 보면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인덕션, 각종 그릇과 주방집기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라헨느풀빌라는 15,000원을 내면 바베큐장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럴때는 필요한 주방집기를 방에서 들고가야 한다. 우리 부부는 바베큐장을 사용하지는 않았다.



▲ 품질좋은 아베다(AVEDA) 샴푸와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음



 라헨느풀빌라 H동 302호는 복층형태로 위 사진속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침실이 나온다. 역시나 창 밖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데, 이런 풍경을 보면서 침대에 누워있으면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것 같다.




 2층에는 침대와 함께 티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TV 시청도 가능하다. 1층에서 스파를 즐기고 무엇인가를 먹은 후 2층에 누워서 TV를 보거나 커피 한잔 하면서 딩굴딩굴하면 정말 제대로된 여행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




 필자는 방을 살펴보고 일단 해가 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변 여행지 구경을 나왔다. 목표로 정한 화진포로 가기전에 주변 시설물을 슬쩍 둘러봤다.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아래 사진과 같은 공간이었는데, 저 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앉아있으면 참 기본이 좋을 것 같았다.




 라헨느풀빌라 H동의 1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투숙객은 이곳에서 준비되어 있는 커피 등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 1층 카페에 준비되어 있는 커피머신



 1층 카페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운영하는데, 위ㆍ아래 사진에서 처럼 편안한 좌석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날씨에 따라서 실내에 앉아도 좋고, 날씨가 좋다면 소나무숲 바로 앞에 있는 야외 좌석도 굉장히 좋을 것이다.



▲ 별도의 공간에 준비되어 있는 바베큐장



 필자는 화진포 일대를 구경하고 돌아와서 딩굴딩굴 하면서 위 사진에서 보듯이 노트북을 꺼내서 밀린 일을 하기도 하고,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월풀에 물을 받아서 여행에 지친 몸에 충분한 휴식을 줬다.




 월풀에서 스파를 즐길 때면 3층이라고 해도 뭔가 불안한 마음이 들텐데, 그럴 때는 롤스크린을 가볍게 내려주면 된다. 롤스크린은 1층과 2층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 월풀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나서 낮에 속초시장에서 사온 만석 닭강정을 저녁으로 먹었다. 필자는 식었을 때도 맛이 좋은 닭강정이 진짜라고 생각하는데, 만석 닭강정은 역시나 식어도 너무 맛이 좋았다. 필자는 음료수나 마찬가지인 이슬톡톡을 마시며 닭강정을 마구 먹었다.




 라헨느 풀빌라는 아침 9시에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바구니에 아침식사를 담아서 준다. 퇴실이 11시이기 때문에 9시에 아침을 받아 방으로 와서 조금 더 딩굴딩굴 하다가 다음 여행지로 발걸음을 옮겼다.



 사실 필자는 그동안 여행을 하면서 숙소는 그냥 잠만 잘 수 있다는 생각으로 무조건 저렴한 곳만 찾아다녔었다. 그런데 이번에 속초풀빌라펜션 라헨느풀빌라에서 하룻밤을 지내보니 가끔은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풀빌라펜션을 찾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라헨느풀빌라 H동은 커플여행에도 최고이고, 아이들이 포함된 가족여행에도 굉장히 좋을 것이다. 참고로 아이들과 함께 라헨느 풀빌라에 숙박할 계획이라면 수영장이 있는 방을 예약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