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코드제로 ART 출시를 기념하여 100인의 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체험단은 꼭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 않아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활발하게 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 규모도 100인으로 꽤나 파격적이니,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를 활발하고 하고 있다면 한번쯤 도전할만하다.
이번에 체험단을 모집하는 제품은 코드제로 ART 중에서 핸드스틱형 제품인 코드제로 A9이다. 필자는 코드제로 ART 발표행사를 가서 이 제품을 직접 본적이 있는데, 정말 매력적인 녀석이다. A9의 A가 Anytime & Anywhere을 의미하는만큼, 정말 언제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전처후 청소기라고 생각하면 된다. 체험단 모집은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는데, 2017년 7월 9일까지이다. 모집이 완료되면 7월 17일부터 19일 사이에 선정된 인원에게 관련내용을 안내하고, 체험단 미션을 9월 30일까지 수행하게 된다.
▲ 천장청소도 문제 없는 코드제로 A9
체험단 신청은 LG전자 사이트에 들어가도 되고, 네이버에서 검색창에 'LG 코드제로 A9 체험단'을 입력해도 바로가기가 가능하다. 그런데 이것마저 귀찮다면 이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바로 클릭해도 된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블로그 또는 SNS를 이용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100인의 체험단에 선정되면 코드제로 A9을 수령 후 본인의 SNS 또는 블로그에 사진과 영상이 포함된 체험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 때 필수해시태그는 #코드제로A9 과 #코드제로A9체험단 이다. 그리고 체험단에 응모자 중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준다.
짧은시간이지만 발표행사장에서 만난 코드제로 A9은 충분히 매력적이었다. 청소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나 SNS 인플루언서라면 도전해볼만 하다. 뭐~ 선정되면 좋고 안되면 그만이다라는 마음으로 슬쩍 본인의 블로그주소나 SNS 주소를 던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