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1박2일 강원양양 더위 땡처리 투어, 촬영장소 헬로피스

Travel Story./강원도

by 멀티라이프 2017. 8. 13. 20:00

본문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을 보는데 익숙한 장소가 하나 나왔다. 바로 양양 하조대 주변에 위치한 헬로피스가 촬영장소로 등장했다. 강원도 양양은 4년 여를 살기도 했고, 최근에는 6월에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그래서 더욱 1박 2일 더위 땡처리 투어가 반갑게 느껴졌는데, 촬영장소로 등장한 헬로피스를 가볍게 살펴본다.


▲ 1박 2알 더위 떙처리 영상제에 등장한 헬로피스 앞마당


▲ 1박 2알 더위 땡처리 영상제에 등장한 헬로피스 앞마당



 하조대 해수욕장에 자리잡고 있는 헬로피스는 큰 규모는 아니지만 숙박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필자는 이곳을 지난 5월에 다녀왔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방송을 보고 PC앞에 앉아서 헬로피스를 다시 한번 들여다 본다.


▲ 1박 2알 더위 떙처리 투어 방송 중 모습 #1




▲ 1박 2알 더위 떙처리 투어 방송 중 모습 #2



 헬로피스는 1층에 식사와 음료(주류 포함)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고, 2~3층은 객실이다. 필자가 이곳을 찾았던 이유는 1층 카페와 그 앞에 있는 마당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었기 때문인데, 1박 2일팀이 이곳을 촬영장소로 선택한 것도 넓은 앞마당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카페에서 바라본 앞 마당


▲ 2층 객실에서 바라본 앞 마당


▲ 헬로피스 2층 객실


 1박 2일을 보다보니 객실의 모습도 등장했다. 더위 땡처리 투어를 위해 영상을 촬영 후 편집을 하는 과정을 객실에서 촬영했는데, 객실이 충분히 넓고 높아서 촬영하기가 굉장히 편했을 것이다. 방송을 보면 데프콘과 김종민이 영상 제목을 정하기 위해서 쇼파에 앉기도 하고, 김준호와 정준영이 2층에 올라가 침대에 눕기도 한다. 그래서 실제 소파와 침대의 모습도 함께 첨부한다.


▲ 2층에 있는 침대


▲ 심플한 디자인의 쇼파





 헬로피스는 기본적으로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좋았고, 특히 위 사진속에 있는 것처럼 제트스파는 온몸의 피로를 풀어낼 만큼 시원하다. 사실 필자가 헬로피스에서 숙박했던 가장 큰 이유는 이 제트스파를 이용하기 위해서였다. 참고로 제트스파의 물은 중앙에서 관리하며, 시스템에 의해서 깨끗한 물로 관리된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덮개를 덮어두고, 원할 때는 언제든지 개인적인 공간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헬로피스가 가진 또 하나의 특징은 사장님이 이탈리아 피자학교를 이수하고 2016년 월드챔피온십에서 당당히 6위를 기록한 실력있는 셰프다. 그래서 세계대회에서 입상한 콰트로두나 감베로니라는 피자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이 피자가 맛이 상당히 좋아서, 다음에 양양여행을 갈 때 반드시 이곳에 들러서 피자를 먹을 것이다. 헬로피스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만날 수 있는데, 필자는 메뉴판을 보다가 바밤라라떼를 주문해서 마셨다. 다른 곳에서 본 적 없는 메뉴라서 주문했었는데, 단맛을 좋아하는 필자에게 딱 맞는 음료였다.


▲ 바밤바 라떼



 요즘 서핑의 메카로 주목받고 있는 하조대 해수욕장은 언제 찾아도 좋은 곳이다. 이번에 1박 2일 강원양양 더위 땡처리 영상제의 촬영배경이 되기도 했는데,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기회가 되면 찾아가기를 권한다. 주변에는 하조대, 낙산사, 오산리 선사박물관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서 하루 정도 여행하기에 딱 좋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