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카이에서 마사지 받기! 쉘게르마늄?

Travel Story./2017. 보라카이_마닐라

by 멀티라이프 2017. 12. 15. 11:00

본문

 보라카이를 다녀온지 3개월이 지났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가장 좋았던 경험은 호핑투어 였고, 두 번째로 좋았던 경험은 마사지다. 특히 필리핀 전체에서 딱 한 곳에서만 받을 수 있는 마사지가 있어서 소개한다.



 필자가 소개할 마사지는 보라카이 아브람스 마사지샵에서만 가능한 쉘게느마늄 마사지다. 쉘게르마늄 마사지는 필리핀에서 정식으로 특허를 받은 마사지방법이라서 다른 마사지샵에서는 할 수 없다. 특히 뒤에 한번더 설명하겠지만 고가의 게르마늄이 들어간 특수한 조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샵에 처음 도착하면 위 사진속에 나오는 웰컴 드링크를 주고, 마사지 받을 때 사용할 오일을 고르게 된다. 오일의 종류를 시기에 따라 조금씩 변화하는데 보통 4~5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직접 사용해보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다.






 아브람스에는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해양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놀다가 바로 찾아갔을때 말끔하게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좋다. 필자는 호핑투어를 끝내자마자 저녁에 이곳으로 바로 가서 샤워를 하고 쉘게르마늄 마사지를 받았다.



 이곳은 꽤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데 위ㆍ아래 사진속에 나오는 복도의 모습만 봐도 상당히 럭셔리함이 묻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위 사진은 2층 복도고 아래 사진은 1층 복도다. 복도의 모습을 보면 이곳이 꽤나 규모가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는데, 그만큼 실력이 좋아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이다.




 마사지를 받을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마사지에 필요한 것들이 침대위에 준비되어 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마사지는 2명이 함께 받을 수도있어서 연인이나 부부일 경우에는 같이 마사지를 받아도 무난하다. 단, 마사지를 받을 때 팬티를 제외하고 모두 탈의한 상태이기 때문에 동성친구나 연인관계가 아닌 이성이 함께 하는것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참고로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마사지를 받을 때 마사지사의 괜찮냐는 질문에 무조건 'OK!', '좋아!'라고 답변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게되면 제대로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를 처음 시작할 때 마사지사들이 압을 조절하는데 시원한 느낌이 덜하면 더 세게 해달라고 해야하고, 아픈 느낌이 있다면 조금 약하게 해달라고 말해야 한다. 그래야 2시간동안 받는 마사지타임이 힐링하는 시간이 될것이다.






▲ 마사지룸에는 가방이나 벗어둔 옷가지를 보관하는 장소가 따로 있음


▲ 다양한 종류의 오일이 준비되어 있음



 위 사진속에 있는 것이 속에 게르마늄이 들어간 쉘게르마늄이다. 게르마늄의 가격이 기본적으로 비싼데다가 조개속에 넣고 별도의 가공을 통해서 완성되는 마사지 재료라서 하나하나의 가격이 상당히 높다. 그래서 마사지를 할 때만 꺼냈다가 끝나면 바로 금고속에 보관한다. 쉘게르마늄 마사지를 받으면 조개가 가진 다소 뾰족한 부분이 뼈사이 구석구석까지 마사지를 해줘서 굉장히 시원한다. 기본적으로 마사지사의 실력이 워낙 좋아서 굉장히 시원한데 쉘게르마늄이 함께하니 더욱 좋은 느낌이다. 어떤 마사지샵을 고를까 알아보니 보라카이에서는 아브람스에 있는 마사지사들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다른 마사지샵의 마사지사들에게 교육을 하는 선생님도 다수 있다. 그래서 마사지사들의 나이대를 조금 있는 편인데, 그만큼 숙련되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났을때 온몸의 피로가 다 풀린 느낌이다.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가거나 나와서는 언제든지 위 사진속에 있는 세면대를 사용할 수 있다. 혹시나 얼굴이나 손에 남아있는 오일이 부담스럽다면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동남아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다보면 마사지를 한번 정도는 받게 되는데, 보라카이 아브람스의 쉘게르마늄 마사지를 선택하게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필자가 이곳을 알게된 것은 현지에 있는 여행사 보라카이G에서 호핑투어를 예약하면서다. 호핑투어 예약을 위해 사장님과 전화로 이야기를 하다가 호핑투어와 연계해서 마사지 까지 받게 되었는데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알고보니 이 곳 마사지샵이 보라카이G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었다. 그래서 아래 남겨두는 카페링크에 들어가면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보라카이G 카페링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