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9 & S9플러스 글로벌 옥외광고, 슈퍼슬로우모션 강조

Review./뉴스룸_삼성전자

by 멀티라이프 2018. 4. 23. 12:52

본문

 삼성전자가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 홍보를 위해 지난 4월 16일부터 전세계 유명 랜드마크에 대형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슈퍼슬로우모션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데,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기능도 아니고 소니의 FHD 슈퍼슬로우모션보다 해상도도 좋지 않은 기능을 전면에 내세운 점이 조금 의아하다. 뭐~ 어찌되었건 사진을 보면 옥외광고 자체는 충분히 인상적이다. 아래 올려둔 사진을 보면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다.

 

▲ 이탈리아 로마 천사의 성과 바티칸 베드로 대성당 사이 #1


▲ 이탈리아 로마 천사의 성과 바티칸 베드로 대성당 사이 #2




▲ 이탈리아 밀라노 중심가


▲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 근처


▲ 독일 베를린 시티 펠리스 #1


▲ 독일 베를린 시티 펠리스 #2




▲ 홍콩 캔톤 로드 #1


▲ 홍콩 캔톤 로드 #2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 글로벌 옥외광고는 사진속애 등장한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로마, 밀라노 등을 시작으로 전세계 도시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어떤 제품이든 우리나라 기업의 광고판을 만나면 이상하게 친근하게 느껴지고 기분이 좋다.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의 대형 옥외광고판이 설치되는 목적과는 상관없겠지만 설치장소가 핵심 여행지이기도 해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주는 역할도 충분히 한다.

관련글 더보기